(여자)아이들, 음방→차트→예능까지 접수한 '퀸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 미연, 민니, 우기가 '놀라운 토요일'에 출격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Y2K' 특집으로 (여자)아이들 미연, 민니, 우기가 출연했다.
이날 미연, 민니, 우기는 (여자)아이들의 신곡 '퀸카 (Queencard)'를 선보이며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본격적인 받아쓰기에서 (여자)아이들의 리더 소연의 노래가 문제로 나와 미연, 민니, 우기 모두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지만 첫 번째 시도에서 원샷에 들지 못해 아쉬움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여자)아이들 미연, 민니, 우기가 ‘놀라운 토요일’에 출격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Y2K’ 특집으로 (여자)아이들 미연, 민니, 우기가 출연했다.
이날 미연, 민니, 우기는 (여자)아이들의 신곡 ‘퀸카 (Queencard)’를 선보이며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미연은 “오늘은 원샷을 받는 것이 목표”라면서 폭풍 애교 퍼포먼스를 준비했다고 전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우기는 “저의 복제 인간이 있다”라며 가수 키를 지목한 후 “생일이 같기 때문”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본격적인 받아쓰기에서 (여자)아이들의 리더 소연의 노래가 문제로 나와 미연, 민니, 우기 모두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지만 첫 번째 시도에서 원샷에 들지 못해 아쉬움을 전했다. 이후 미연은 결정적인 단어를 캐치해 영웅 자리를 차지했다.
간식 게임 ’초성퀴즈‘ 아이스크림 편에서 미연이 첫 번째로 성공해 놀라움을 안겼다. 우기는 매번 아쉽게도 한 글자씩 틀리며 아낌없이 퍼주는 힌트 요정에 등극했다. 민니는 “비건찰옥수수!”라고 당당하게 터무니없는 답안을 제시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신곡 '퀸카(Queencard)'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오는 17일과 18일에는 월드 투어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