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Movie Star’ 챌린지 열풍 선도… 틱톡 누적 조회수 900만 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미주 (MIJOO)의 솔로 데뷔곡 'Movie Star'(무비 스타) 챌린지가 순항 중이다.
미주는 지난 17일 첫 번째 싱글 'Movie Star' 발매와 동시에 공식 SNS를 통해 'Movie Star'챌린지를 시작했다.
미주의 'Movie Star' 챌린지는 솔로 데뷔곡의 포인트 안무를 활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미주 (MIJOO)의 솔로 데뷔곡 ‘Movie Star’(무비 스타) 챌린지가 순항 중이다.
미주는 지난 17일 첫 번째 싱글 ‘Movie Star’ 발매와 동시에 공식 SNS를 통해 ‘Movie Star’챌린지를 시작했다.
지난 27일 기준 틱톡에서만 누적 조회수 900만 뷰를 돌파한 가운데, 국내 내로라하는 스타들을 비롯해 다수의 일반 유저들이 참여하며 명실상부 '챌린지 스타'로 떠올랐다.
‘Movie Star’ 챌린지는 유재석과 이이경을 필두로 샤이니 키, 박진주, 박명수, 몬스타엑스 주헌, 이채연, (여자)아이들 미연&우기, 원어스 건희가 참여해 챌린지 열풍에 불을 지폈다. 이어 아이키와 비투비 서은광, 주우재, 에스파 윈터까지 동참했다.
미주의 ‘Movie Star’ 챌린지는 솔로 데뷔곡의 포인트 안무를 활용했다. 왕관을 쓰는 듯한 동작의 ‘무비 스타 춤’과 거울 속 나의 모습을 바라보는 ‘거울 춤’ 등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동작을 활용해 '본투비 스타' 미주의 모습을 그려냈다.
한편 미주는 ‘Movie Star’ 활동을 통해 콘셉트부터 음악, 퍼포먼스까지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으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했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