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진, 파혼 최초 고백 "세 번째 결혼 결심했는데..남친 집착에 공황장애 심해져" ('동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과의사 겸 인플루언서 이수진이 세 번째 결혼을 결심했지만 결국 파혼을 선택했다고 고백했다.
결국 이수진은 "(남자친구에게) '난 이제 100번째 마음의 문이 닫힌 거 같다. 결혼 약속해서 오빠 부모님께 인사도 하고 사람들한테 얘기도 했고, 책임감도 있어서 함부로 말 내뱉었다가 주워 담는 사람 되는 게 싫어서 어떻게든지 결혼하려고 했는데 안 되겠다'고 했다"며 남자친구의 과도한 집착에 파혼을 선언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치과의사 겸 인플루언서 이수진이 세 번째 결혼을 결심했지만 결국 파혼을 선택했다고 고백했다.
이수진은 27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파혼하게 된 사연을 털어놓았다.
지난해 이수진은 두 번의 상처를 딛고 4세 연상의 사업가 남자친구와의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됐다. 특히 남자친구가 20년 동안 알고 지낸 남사친이라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이에 MC 최은경은 "결혼 소식 들릴 때가 됐다"며 궁금해했고, 이수진은 "작년에 나왔을 때는 사귄 지 한 달 째 돼서 사랑이 막 뜨거울 때였다. 내가 금사빠인데 한 달 만에 청혼을 받았으니까 같은 금사빠라서 나랑 너무 딱 맞았다. 그래서 나도 진실로 금방 결혼할 줄 알았다"고 말했다.
이어 "근데 금사빠가 딱 100일 가는 거 같다. 101일째부터 달라진다. 20년간 가슴 두근거리면서 '난 저 오빠랑 20년 전에 됐어야 해'라고 했던 오빠였는데 인생은 멀리서 보면 희극이고, 가까이서 보면 비극이라고 가끔 보고 친하게 같이 어울려 놀았던 오빠와 막상 나의 연인이고 남편이 될 남자로서는 정말 180도 달랐다. 극과 극이었다"고 털어놓았다.
이수진은 "남자친구와 정식으로 사귀고부터는 눈 뜨면 전화해야 했다. 바쁘게 출근하고 치과 진료 시작하는 10시 전까지는 전화 안 할 때가 있는데 그러면 '넌 나한테 전화도 안 하고 출근하냐'면서 난리가 난다. 본인이 하면 되는데 '네가 언제 바쁠지 모르니까 네가 전화해라'라고 하는 거다"라고 토로했다.
또 이수진은 "친구와 강원도 고성으로 1박 2일 여행을 가기로 했다. 남자친구에게 '난 인플루언서니까 친구들과 여행 가서 예쁜 곳에서 사진도 찍어야 한다'고 했더니 '넌 나 없이 평생 여행가면 안 된다'고 하는 거다. 여행 가는 문제로 2박 3일 동안 싸우고, 밤마다 A4 두 장 분량의 카톡을 몇백 개씩 받았다. 계속 전화도 하는데 다 받을 수도 없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그는 "다음날 여행지로 출발할 때까지 전화가 와서 나중에는 안 받았다. 근데 고성에 갔는데 괜히 의심 사기 싫어서 어디냐고 묻길래 리조트를 말해줬더니 밤 되니까 나타났다. 회 들고 나타났는데 하나도 반갑지 않았다. 여자 둘이 노는 맛이 있지 않냐"며 "모처럼인 친구의 휴가를 깨는 게 너무 미안했는데 남자친구는 친구한테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도 없었다"고 밝혔다.
심지어 남자친구가 나중에는 스토커 수준으로 집 앞에서 기다리고, 친구가 놀러 왔다고 하면 언제 돌아가는지 시간을 체크하기도 했다고. 결국 이수진은 "(남자친구에게) '난 이제 100번째 마음의 문이 닫힌 거 같다. 결혼 약속해서 오빠 부모님께 인사도 하고 사람들한테 얘기도 했고, 책임감도 있어서 함부로 말 내뱉었다가 주워 담는 사람 되는 게 싫어서 어떻게든지 결혼하려고 했는데 안 되겠다'고 했다"며 남자친구의 과도한 집착에 파혼을 선언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남자친구 만나는 동안 공황장애가 되게 심해졌다. 남자친구가 동그라미면 난 네모였다. 근데 그 안에 날 억지로 맞추려고 하더라. 거기서 탁 벗어나니까 차단한 지 한 달 만에 공황장애가 싹 나았다"고 밝혔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결국 오열 “유영재와의 결혼, 행복하지 않아” (동치미)
- [종합] "나훈아, 음주운전 교통사고 사망…임영웅·유재석 조문"…선 넘은 가짜뉴스, 100만명 낚였
- [종합] 제시카, 월세 못내 강제집행…대체 무슨 일?
- '싱글맘' 박은혜 "이혼 후 이혼상담 쇄도..결별 3년차엔 남편 필요해 만류"(라스)
- [종합] "아기에게 폭력 안돼"…송중기, ♥케이티 첫 동반 공개석상 무산 이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