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히어로' 임영웅 진짜 매력 "보통의 서른 셋, 내 모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생애 첫 단독 리얼리티 예능 도전과 함께 LA 여행을 200% 즐기기 위해 '히어로급' 준비성을 자랑했다.
지난 27일 첫 방송된 KBS2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에서는 '마이 리틀 히어로'를 통해 진짜 모습을 선보일 임영웅이 팬들의 바람으로 1년 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7일 첫 방송된 KBS2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에서는 ‘마이 리틀 히어로’를 통해 진짜 모습을 선보일 임영웅이 팬들의 바람으로 1년 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고 전했다. 임영웅은 “무대 위 히어로가 아닌 보통의 서른 셋, 나의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당찬 각오부터 전했다.
오직 영웅시대를 위한 사랑으로 시작된 리얼리티 ‘마이 리틀 히어로’를 위해, 즐거운 첫 LA 여행을 위해 임영웅은 만반의 준비도 잊지 않았다.
그 시작은 영어 원어민 선생님과의 과외였다. 임영웅은 설렘 반, 긴장 반의 마음으로 선생님을 만나러 떠났고, 베일을 벗은 선생님의 정체는 타일러였다.
밝은 미소로 첫 인사를 건넨 두 사람은 속성 과외로 시청자들도 함께 영어 배우는 재미를 더한 건 물론, 임영웅은 방금 배운 단어를 적극 활용하며 영어 유망주로 거듭나기도 했다.
행복도 잠시, 임영웅은 계속되는 타일러의 영어 폭격에 당황하며 웃음을 안겼고 오가는 영어 과외 속 두 사람의 케미가 폭발하며 ‘마이 리틀 히어로’의 명장면이 계속됐다.
또한 임영웅은 집밥 레시피 전수를 위해 총출동한 어머니, 할머니와 함께 최애 메뉴인 오징어찌개 레시피를 익히거나, 차분하면서도 재치 있는 진행 실력까지 선보이며 시종일관 유쾌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외에도 임영웅은 여행 캐리어를 챙기기 위해 방송 최초로 드레스룸도 공개했고, 성공적인 LA 콘서트를 위해 꼼꼼하게 리허설을 하는 ‘본업 모먼트’로 또 한번 팬들을 설레게 했다.
1화부터 시청자들을 대만족시킨 ‘마이 리틀 히어로’는 총 5부작으로 그려지며, 각 회 차마다 다채로운 임영웅의 매력이 담겨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2화는 오는 6월 3일(토) 오후 9시 25분 KBS2에서 방송되며, 그 후 6월 10일(토) 3회, 6월 18일(일) 4회, 6월 25일(일) 5회가 방송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화도서 北 남성 시신 발견…다리에 마약 매달려
- 비행기 문 연 30대, 경찰 조사서 "답답해서 빨리 내리고 싶었다"
- 저수지에 빠뜨린 삼성휴대폰 찾으려.."물 다 빼"
- "96년생 이하 女는 가산점"…더케이텍 창업주, 폭행에 채용차별까지
- 흑인 노예 매매·고문 브라질 게임…구글 앱스토어서 퇴출
- 쿠팡 부천 물류창고 화물차 3중 추돌로 3명 부상
- 양육비 안주는 건물주 전 남편, 형사처벌 가능한가요?[양친소]
- 아이브 레이, 활동 재개 "컨디션 이상 증세 호전"
- 與 "민주당, 이번에도 제 식구 감싸기 나서면 국민 저항"
- 스윙스 "시계 멀쩡해…'술먹지상렬' 측 사과는 안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