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X" 스윙스, '술먹지상렬' 제작진 사과 거부 후 '운동 초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스윙스가 운동에 몰두한 일상을 공개했다.
스윙스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24시간 후 게시물이 삭제되는 기능)에 "갓X 투 머치 캘리 라스트 나이트"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헬스장에서 운동에 임한 뒤 거울 셀카를 찍는 스윙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윙스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24시간 후 게시물이 삭제되는 기능)에 "갓X 투 머치 캘리 라스트 나이트"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헬스장에서 운동에 임한 뒤 거울 셀카를 찍는 스윙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스윙스는 별다른 표정 변화나 멘트 없이 자신의 모습만 촬영했다. 영상 말미에는 거울에 다가오며 자기 모습을 더욱 크게 담기도 했다.
앞서 스윙스는 방송인 지상렬이 진행을 맡은 웹예능 '술먹지상렬'에 출연했다. 당시 출연진은 스윙스의 명품 시계를 술잔에 담그거나 그의 전 연인을 언급하는 등 무례한 행동을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제작진은 해당 영상을 게재하며 설명란에 '힙합인줄 알았는데 ship 선비가 오셨네' 등 스윙스를 조롱하는 식의 문구를 넣었고, 이에 스윙스는 "왜 불러 놓고 영상 올릴 때 돼서야 속마음을 드러내냐"고 불쾌한 심경을 내비쳤다.
논란이 커지자 제작진은 두 차례 사과문을 내놨지만 스윙스는 이를 모두 거부했다. 현재 스윙스가 출연한 영상은 비공개 처리됐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대기실서 파격 기습 뽀뽀..'쪽' 소리 폭발 - 스타뉴스
- 블랙핑크 제니, 이별 아픔.."母와 대화 단절" - 스타뉴스
- 스윙스, '음주갑질' 제작진 사과 분노 "안 받아요" - 스타뉴스
- 노윤서, 디카프리오와 초밀착..손은 허리에 - 스타뉴스
- 케빈오 깜짝 고백 "♥공효진 최고 산책 메이트"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