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카멜레온 폼 美쳤다 (놀라운 토요일)

김원희 기자 2023. 5. 28. 09: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놀라운 토요일’



개그우먼 박나래가 남다른 동체시력으로 활약했다.

박나래는 지난 27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Y2K’특집에서 게스트 (여자)아이들 미연, 민니, 우기와 함께 찰떡 케미를 뽐냈다.

박나래는 Y2K 가수 대표주자인 렉시 캐릭터로 완벽 변신, 렉시의 트레이드 마크인 넓은 챙모자와 시크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해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또 (여자)아이들의 신곡 안무를 복사해 추는 등 오프닝부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첫 라운드가 시작되고, 박나래는 아이들의 리더 전소연의 ‘Is this bad B number’곡이 출제되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박나래는 계속된 나른한 영어 벌스에 당황하고, 놀토 역대 최소글자 최상난도인 받쓰에 어려움을 토로했다.

쉽게 풀리지 않는 받쓰에 ‘킹스붐’ 힌트 시간이 주어졌다. 이내 박나래는 카멜레온 같은 동체 시력으로 “나 봤어!”라며 환호성을 내질렀고, 결정적인 힌트를 알아낸 박나래의 능력 덕분에 도레미 팀이 승리를 거머쥐게 됐다.

박나래는 두 번째 받쓰 스트레이키즈 ‘겟 쿨’에서도 문제가 쉽게 풀리지 않아 멤버들과 머리를 맞대고 단어들을 유추했다. 두 번 만에 정답을 맞히는 데 성공했고, 박나래는 바라던 떡갈비와 양념게장을 먹게 되어 흡족한 표정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처럼 박나래는 센스있는 예능감과 남다른 동체 시력으로 결정적 순간에 힌트를 캐치, 대활약을 펼쳤다.

tvN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 방송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