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현식 “‘한지붕 세가족’ 교회 팬들 항의로 편성 바뀌어”(마이웨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현식이 '마이웨이'에 뜬다.
5월 28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TV CHOSUN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감초 연기의 대가 배우 임현식의 일상이 공개된다.
임현식은 당시 시청률이 60%대(서울지역 기준)에 달할 만큼 큰 사랑을 받은 국민 드라마 '한지붕 세가족'에 '순돌이 아빠'를 연기하며 시청자들에게 '국민 아빠'로 인정받게 된다.
이날 임현식은 세탁소 사장 '만수 아빠'로 함께 출연하며 40년 가까이 인연을 맺어온 배우 최주봉과 만나 이야기를 나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임현식이 '마이웨이'에 뜬다.
5월 28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TV CHOSUN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감초 연기의 대가 배우 임현식의 일상이 공개된다.
임현식은 당시 시청률이 60%대(서울지역 기준)에 달할 만큼 큰 사랑을 받은 국민 드라마 ‘한지붕 세가족’에 ‘순돌이 아빠’를 연기하며 시청자들에게 ‘국민 아빠’로 인정받게 된다.
이날 임현식은 세탁소 사장 ‘만수 아빠’로 함께 출연하며 40년 가까이 인연을 맺어온 배우 최주봉과 만나 이야기를 나눈다. 최주봉은 여러 작품을 통해 ‘감초 연기의 달인’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은 임현식에게 “대본을 주면 자기 걸로 만들어 버린다. 드라마 작가도 그냥 맡겨 버린다"며 그의 맛깔스러운 연기를 칭찬했다.
이어 두 사람은 ‘한지붕 세가족’ 촬영 때의 추억을 회상한다. 이들은 당시 일요일 오전 시간에 방영돼서 교회 예배 시간과 겹쳐 아쉬워하는 교회 팬들의 항의로 결국 드라마 방영 시간이 바뀌었다며 국민 드라마다운 해프닝을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두 사람이 한창 대화를 나누던 중에 영상 통화로 등장한 깜짝 게스트가 있었으니 바로 ‘한지붕 세가족’에서 윤미라의 동생으로 열연한 배우 강남길이었다. 그는 가장 존경하는 배우가 두 선배라며 특히 촬영 당시 임현식 선배의 “꼼꼼하고 치밀한 연기가 많은 귀감이 됐다”고 고백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유쾌한 세 사람의 더 많은 추억 토크는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TV조선)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 이수근 아내 박지연, 문페이스 부작용 과거 “무너진 얼굴”
- 이효리→화사 카메라 꺼진후 대화 얼마나 더티하길래…김태호PD “민감한 얘기 삭제”
- [단독] 송중기, 만삭 아내와 ‘칸 시내 데이트’ 신혼은 아름다워
- 이미주X이이경 시상식 손 문질 애정행각 해명 “키스친구 NO, 연락도 안 해”(놀뭐)
- “내가 복덩이” 송가인, 알아서 일 척척 ‘도시횟집’ 알바생 출격 예고[결정적장면]
- 선우은숙 婦 최선정 “부끄러워 못 입어” 비키니 자태 깜짝이야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이금희 “친오빠 사망, 母 내게 지극 정성인 덕분에 방송인 돼”(유퀴즈)[어제TV]
- ‘복귀’ 홍진영, 가슴라인 다 드러난 아찔패션‥볼륨감 이 정도였나
- 채정안, 과감 비키니 입었다 급반성 “엉덩이 근육 키워야”(채정안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