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지희 선데이, 딸 '장중첩증' 때문에 응급실 行 "단순 장염? 이상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천상지희 출신 뮤지컬 배우 선데이가 어린 딸의 응급실 행을 알렸다.
선데이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중첩증에 대한 설명이 담긴 책자 사진을 게재했다.
선데이가 올린 사진 속 설명된 설명에 따르면 장중첩증이란 다리를 배 쪽으로 끌어당겨 붙이면서 심하게 울며 통증을 호소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데이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중첩증에 대한 설명이 담긴 책자 사진을 게재했다.
선데이가 올린 사진 속 설명된 설명에 따르면 장중첩증이란 다리를 배 쪽으로 끌어당겨 붙이면서 심하게 울며 통증을 호소한다. 안색이 나빠지며 토하기도 하고 잠시 생기가 살아났다가도 수유를 하면 혈변을 본다.
특히 '장의 일부가 접히면서 안쪽으로 밀려 들어가 생기는 병으로, 빨리 치료하지 않으면 생명이 위험하다'고 적혀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대해 선데이는 "단순한 장염이라 했지만 아무래도 이상해서 소견서 받아 응급실 갔던 게 천만다행"이라며 "2번 시술하는 내내 응급실 VIP였던 나의 침착한 행동 때문에 의사 선생님들이 칭찬하심. 심지어 간호사 선생님들도 나의 간병 실력에 놀라심"이라고 털어놨다.
이어 "다른 거에는 유난 떨지 않아도 아기 아픈 거에는 조금은 유난 떨어도 될 것 같다. 그래도 다시는 안 갔으면 하네. 자유롭고 건강하게, 마음이 따뜻하고 또 거만하지 않고 겸손하게. 고마움을 알고 주는 기쁨을 알고 남을 존중할 줄 아는, 부자도 좋지만 마음이 부자인 착한 아이로 자랐으면"이라고 전했다.
한편 선데이는 2020년 연하의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대기실서 파격 기습 뽀뽀..'쪽' 소리 폭발 - 스타뉴스
- 블랙핑크 제니, 이별 아픔.."母와 대화 단절" - 스타뉴스
- 스윙스, '음주갑질' 제작진 사과 분노 "안 받아요" - 스타뉴스
- 노윤서, 디카프리오와 초밀착..손은 허리에 - 스타뉴스
- 케빈오 깜짝 고백 "♥공효진 최고 산책 메이트"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