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현 “결혼하면 라디오 그만 두겠다고..결국 결혼” 토로 (아는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소현이 라디오와 결혼하게 된 사연을 전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청취자들의 웃음을 책임지는 라디오 DJ 박소현, 김태균, 이민혁이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7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청취자들의 웃음을 책임지는 라디오 DJ 박소현, 김태균, 이민혁이 출연했다.
이날 장수 DJ 박소현은 러브스토리 사연을 읽을 때마다 번아웃이 온다고 한탄했다. 그는 "매일 리얼 러브 스토리를 읽어 준다. 그 사람들은 어떻게 그렇게 잘 만나는지. 몇 년있다가도 만나고 여행가서도 만나고. 너무 기가 막힌 인연과 스토리로 항상 만나서 해피엔딩이 되더라. 그 러브 스토리를 나는 매일 읽어줄 때 난 매일 번아웃이 온다. 나는 라디오를 20년을 하는데 웬만하면 방송국에서 누구를 만날 법도 한데 나는 이런 일 없었다. 그 영화 속 사연을 읽을 때마다 번아웃이 온다"고 토로했다.
이어 "항상 얘기할 때 '결혼하면 이 라디오는 관두겠습니다'라고 했다. 합의가 된 상태였다. 하지만 이렇게 오랫동안 20년 된 거다. 그러고 '라디오와 결혼했어요' 이런 거를 하게 된 거다"라고 '러브게임' 20주년 때 특집 방송 '라디오와 결혼했어요'를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그는 "정말 많은 번아웃이 오는데 그래도 20년을 하니 '라송'이라는 애칭이 생겼다. 라디오계의 소나무라는 뜻을 담고 있다. 20년 만에 그런 애칭을 받고나니까 이제 내가 결혼해도 소나무처럼 한결같이 여기서 다른 사람들의 퇴근길 친구가 되어주는 게 나의 존재 목적인가 생각 들더라"라며 이제는 숙명처럼 여겨지는 장수 DJ로서의 무게를 털어놨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결국 오열 “유영재와의 결혼, 행복하지 않아” (동치미)
- [종합] "나훈아, 음주운전 교통사고 사망…임영웅·유재석 조문"…선 넘은 가짜뉴스, 100만명 낚였
- [종합] 제시카, 월세 못내 강제집행…대체 무슨 일?
- '싱글맘' 박은혜 "이혼 후 이혼상담 쇄도..결별 3년차엔 남편 필요해 만류"(라스)
- [종합] "아기에게 폭력 안돼"…송중기, ♥케이티 첫 동반 공개석상 무산 이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