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칸 홀린 드레스 가격 ‘측정불가’…소품만 4000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칸 영화제에서 선보인 드레스와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제니는 지난 22일(현지시간) 제76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미국 HBO 드라마 '디 아이돌'(The Idol) 시사회 전 레드카펫 행사와 애프터 파티에 참석했다.
'더 아이돌'은 팝스타 위켄드가 제작을 맡은 제니의 첫 연기 도전작이다.
에프터 파티에서 제니는 레드카펫과는 반전되는 매력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칸 영화제에서 선보인 드레스와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제니는 지난 22일(현지시간) 제76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미국 HBO 드라마 ‘디 아이돌’(The Idol) 시사회 전 레드카펫 행사와 애프터 파티에 참석했다. '더 아이돌'은 팝스타 위켄드가 제작을 맡은 제니의 첫 연기 도전작이다.
제니는 월드 프리미어 상영회를 앞두고 앰배서더로 활약 중인 프랑스의 명품 패션 브랜드 C사의 제품들을 착용하고 레드카펫을 밟았다.
제니는 블랙 앤 화이트 톤 오프숄더 형태 드레스를 입고 인형 같은 외모를 뽐냈다. 특히 어깨를 감싸는 망사를 내려 제니만의 직각 어깨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리본 모양 헤어밴드는 그의 귀여움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에프터 파티에서 제니는 레드카펫과는 반전되는 매력을 선사했다. 제니는 크롭탑과 허벅지까지 트여있는 슬릿 스커트를 매칭, 캐주얼한 매력을 발산했다.
26일 IHQ 유튜브 채널 '바바요'의 웹 콘텐츠 '투머치토커'에 따르면 제니가 착용한 드레스 가격은 '측정 불가'로 밝혀졌다. 이외에 C사 헤어밴드는 117만 원, 구두는 100만 원대, 반지 등 쥬얼리 합이 약 3600만 원인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제니는 '아이돌'에서 팝스타를 꿈꾸는 주인공 조슬린(릴리 로즈 뎁 분)의 백업 댄서 다이안을 연기했다. 할리우드 배우 조니 뎁의 딸 릴리 로즈 뎁, 가수 트로이 시반 등이 출연한다.
(사진=뉴스엔DB)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 이수근 아내 박지연, 문페이스 부작용 과거 “무너진 얼굴”
- 이효리→화사 카메라 꺼진후 대화 얼마나 더티하길래…김태호PD “민감한 얘기 삭제”
- [단독] 송중기, 만삭 아내와 ‘칸 시내 데이트’ 신혼은 아름다워
- 이미주X이이경 시상식 손 문질 애정행각 해명 “키스친구 NO, 연락도 안 해”(놀뭐)
- “내가 복덩이” 송가인, 알아서 일 척척 ‘도시횟집’ 알바생 출격 예고[결정적장면]
- 선우은숙 婦 최선정 “부끄러워 못 입어” 비키니 자태 깜짝이야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이금희 “친오빠 사망, 母 내게 지극 정성인 덕분에 방송인 돼”(유퀴즈)[어제TV]
- ‘복귀’ 홍진영, 가슴라인 다 드러난 아찔패션‥볼륨감 이 정도였나
- 채정안, 과감 비키니 입었다 급반성 “엉덩이 근육 키워야”(채정안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