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년생’ 임영웅, 결혼 계획 공개 “내일 아들 낳아버릴까?” (마리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결혼 계획을 공개했다.
27일 방송된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에서는 미국 LA를 200% 즐기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는 임영웅의 모습이 그려졌다.
할머니는 "너도 이제 아들 낳으면 해줘야한다"라고 말했고, 임영웅은 "아들은 언제 낳으려나. 내일 낳아버릴까?"라고 답했다.
'마이 리틀 히어로'는 오직 임영웅의, 임영웅에 의한 솔직 담백한 LA 여행기를 그리며 아티스트와 사람 임영웅을 대중에게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방송된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에서는 미국 LA를 200% 즐기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는 임영웅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영웅은 어머니, 할머니를 찾아 LA에서 먹을 한국 음식 레시피를 배웠다. 임영웅은 오징어찌개에 대해 “할머니가 드시기 시작해서 어머니 어릴 때 해줬다. 또 엄마가 아들을 낳아서 아들에게 해주고, 이렇게 대대손손 이어나간다”라고 했다.
할머니는 “너도 이제 아들 낳으면 해줘야한다”라고 말했고, 임영웅은 “아들은 언제 낳으려나. 내일 낳아버릴까?”라고 답했다. 이에 할머니는 “뭐 있어? 내일 낳게?”라고 응수했고, 임영웅은 “없죠”라고 대답했다.
임영웅 어머니는 임영웅에게 결혼은 천천히 해도 된다고 권유했다. 임영웅은 “다른 애들 엄마는 빨리 장가가라 하는데 우리 엄마는 10년 있다가라고 한다”고 했다.
‘마이 리틀 히어로’는 오직 임영웅의, 임영웅에 의한 솔직 담백한 LA 여행기를 그리며 아티스트와 사람 임영웅을 대중에게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마이 리틀 히어로’는 총 5부작으로, 27일 첫방송 후 6월 3일 2회, 6월 10일 3회, 6월 18일 4회, 6월 25일 5회가 공개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인터뷰] ‘스틸러’ 이주우, 데뷔 10년만의 첫 주연 “잘 기다렸다”
- [종합] ‘놀면 뭐하니’ 꽈추형 홍성우, 아이돌급 인기...의미 있는 성교육
- ‘전참시’ 멜로망스 김민석, 송실장 위한 ‘고음의 신’ 등장
- ‘전참시’ 꽈추형 홍성우, 권율·전현무 꽈상 진단 “장군이다”
- [종합] ‘마이 리틀 히어로’ 임영웅 “진짜 나의 모습 담고 싶다”...LA 여정 시작
- ‘마이 리틀 히어로’ 임영웅 “LA 콘서트, 팬들 반응 궁금해”
- ‘마이 리틀 히어로’ 임영웅, 타일러 만났다...출국 전 영어 과외
- [종합] ‘놀면 뭐하니’ 이이경·이미주, 시상식 손 쓰담 해명...“지금 사귀지 않는다”
- ‘놀면 뭐하니’ 이경규 “영화 준비 중...다음 달부터 캐스팅”
- ‘홈즈’ 권혁수 “6년 전 ‘나혼산’ 촬영 집 그대로 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