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PS] 농심 레드포스, 매치4 대량의 킬-치킨 획득하며 1일차 선두

이한빛 2023. 5. 28. 07: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심 레드포스가 매치4 맹활약으로 1일차 선두를 차지했다.

농심 레드포스는 첫날 68 포인트를 획득해 덕산 e스포츠를 2점차로 따돌리고 중간 순위표에서 선두를 달렸다.

덕산은 매치3 사녹에서 두 번째 치킨을 차지하며 큰 점수차로 선두를 탈환했다.

매치4 에란겔에서 두각을 보인 팀은 농심 레드포스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심 레드포스가 매치4 맹활약으로 1일차 선두를 차지했다.

지난 27일 온라인으로 '펍지 모바일 프로 시리즈(이하 PMPS) 2023' 시즌2 1주 1일차가 진행됐다. 농심 레드포스는 첫날 68 포인트를 획득해 덕산 e스포츠를 2점차로 따돌리고 중간 순위표에서 선두를 달렸다.

매치1 에란겔에선 디펜딩 챔피언인 덕산 e스포츠가 치킨을 뜯으며 쾌조의 출발을 알렸다. 그러나 매치2에서 매치1 후 선두를 달리던 덕산과 락스가 모두 탈락하면서 팀 GP와 디플러스 기아(DK)에게 가능성이 생겼다. 그러나 GP에게 인원 손실이 생기며 풀스쿼드의 DK의 치킨이 유력해졌고, 결국 매치2를 승리하며 순위표에서 앞으로 치고 나갔다. 덕산은 매치3 사녹에서 두 번째 치킨을 차지하며 큰 점수차로 선두를 탈환했다.

매치4 에란겔에서 두각을 보인 팀은 농심 레드포스였다. 농심 레드포스는 20킬과 치킨을 모두 가져가는 기염을 토하며 덕산을 2위로 밀어냈다. 이어진 매치5 미라마에서 ZZ에게 밀려 아깝게 치킨은 놓쳤지만 킬 점수를 조금씩 챙기며 순위 경쟁의 원동력을 이어갔고, 매치6에선 덕산이 먼저 탈락하는 운까지 겹치며 2점차로 첫 날을 1위로 마감할 수 있었다.
이미지=PMPS 2023 방송 캡쳐
이한빛 venat@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