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형 왜 죽였냐” 죽은 심희섭 등장에 류경수 패닉 (구미호뎐)[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류경수가 죽은 형 심희섭 등장에 경악했다.
5월 27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 7회(극본 한우리/연출 강신효 조남형)에서 천무영(류경수 분)은 장산범의 세계에서 죽은 형(심희섭 분)을 다시 만났다.
장산범은 천무영의 기억으로 난해한 세상을 만들었고 그 곳에서 천무영의 죽은 형도 등장했다.
이연이 "너희 형 아니다"고 말하자 천무영은 장산범의 농간에 "미친. 죽여 버릴 거야"라며 분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류경수가 죽은 형 심희섭 등장에 경악했다.
5월 27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 7회(극본 한우리/연출 강신효 조남형)에서 천무영(류경수 분)은 장산범의 세계에서 죽은 형(심희섭 분)을 다시 만났다.
이연(이동욱 분)과 천무영은 장산범에게 납치된 류홍주(김소연 분)를 구하려 장산범의 세계로 들어갔다. 장산범은 천무영의 기억으로 난해한 세상을 만들었고 그 곳에서 천무영의 죽은 형도 등장했다.
천무영은 형을 보고 경악했고, 형은 천무영에게 “만나서 반갑습니다. 퀴즈 풀러 오셨죠?”라고 웃으며 인사했다. 이연이 “너희 형 아니다”고 말하자 천무영은 장산범의 농간에 “미친. 죽여 버릴 거야”라며 분노했다.
천무영의 형은 “퀴즈 포기하실 거냐. 이러는 순간에도 여자친구는 죽어가고 있을 텐데?”라며 “제일 친한 친구였는데 친구 형을 왜 죽인 거냐. 이거 너무 민감한 질문인가요?”라고 질문했다. 이연은 “무슨 일이 있어도 서로를 지키자고 맹세했으니까. 그게 그날 천무영을 지킬 수 있는 유일한 길이었다”고 답했다.
동시에 드러난 과거회상 장면에서 이연은 천무영의 형이 동생을 칼로 베자 칼로 응수했다. 하지만 천무영은 형이 자신을 찌른 사실과 이연이 형을 죽인 사실을 모두 받아들이지 못하고 “뭔가 잘못됐다. 이건 아니다. 죽이지마 제발”이라며 절규했다.
이후 이날 방송말미 천무영은 장산범의 힘을 빨아들여 원래 몸을 찾았고, 이연은 천무영이 홍백탈 임을 알았다. 이연은 천무영을 위해 그의 형을 죽였지만 천무영은 형을 죽인 이연에게 깊은 원한을 품은 상태. 이연도 홍백탈 천무영에게 분노하며 격돌을 암시했다. (사진=tvN ‘구미호뎐1938’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 이수근 아내 박지연, 문페이스 부작용 과거 “무너진 얼굴”
- 이효리→화사 카메라 꺼진후 대화 얼마나 더티하길래…김태호PD “민감한 얘기 삭제”
- [단독] 송중기, 만삭 아내와 ‘칸 시내 데이트’ 신혼은 아름다워
- “내가 복덩이” 송가인, 알아서 일 척척 ‘도시횟집’ 알바생 출격 예고[결정적장면]
- 이미주X이이경 시상식 손 문질 애정행각 해명 “키스친구 NO, 연락도 안 해”(놀뭐)
- 선우은숙 婦 최선정 “부끄러워 못 입어” 비키니 자태 깜짝이야
- 53세 박소현, 20대 국민 첫사랑 시절 공개‥이병헌과 선남선녀 투샷(아는 형님)
- 男 100명 홀린 고액 ‘제비 알바’ 실체…성적 판타지 충족까지 “추악해”(블랙2)
- 아만다 사이프리드, 2만원짜리 테이프로 주름관리 “보톡스는 의심스러워”
- 이금희 “친오빠 사망, 母 내게 지극 정성인 덕분에 방송인 돼”(유퀴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