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서세원 사망한 병원 미스터리 “한국 사람들 3명 죽어” (그알)[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故서세원이 사망한 병원에서 사망한 한국인이 더 있었다.
5월 27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회장님의 수상한 병원-서세원 사망 사건의 진실을 다뤘다.
서세원이 사망한 병원과 이 회장에 대한 제보가 들어왔다.
2022년 10월 사망한 故백종우(가명)는 병원 전 운영이사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故서세원이 사망한 병원에서 사망한 한국인이 더 있었다.
5월 27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회장님의 수상한 병원-서세원 사망 사건의 진실을 다뤘다.
서세원이 사망한 병원과 이 회장에 대한 제보가 들어왔다. 이 회장은 2019년 8월 캄보디아 고위층과 연계해 화려하게 병원 문을 열었다. 군인 경찰들이 차량 안내를 해줄 정도였다. 하지만 이어 흉흉한 소문들이 교민 사이 퍼져 나갔다. 한 제보자는 “한국 사람들 3명이 죽었다. 서세원은 유명하니 이렇게 하는 거지, 수사를 했는지 아무 그게 없다”고 말했다.
2022년 10월 사망한 故백종우(가명)는 병원 전 운영이사였다. 병원을 인수해 개업을 준비한 지 3달도 안 돼 사망했다. 그의 30대 아들도 아버지가 숨진 이유를 알고 싶어 했다. 故백종우는 10년 전 대기업 퇴직 후 캄보디아에서 새로운 기회를 찾아 나섰다. 코로나로 자금난을 겪다가 아무 연고도 없는 병원을 인수한다고 들떠 있었다고 한다.
백 이사의 아들은 “아버지 채무를 정리하며 상속을 포기했다. 빚이 4억이 나왔다”며 “모든 걸 의심했다. 경찰을 믿지 않았지만 무섭더라. 총도 갖고 다니는 사람들이 있고. 진실이 타살이라면 내가 캐고 다니면 가족들에게 해가 가지 않을까 무섭고. 엄마도 힘들어 하셨다”고 말했다.
재작년 가을 사망한 한 씨는 병원에서 줄기세포 주사를 맞고 사망했다. 한 씨의 아들은 부친이 줄기세포 주사를 맞는 것을 반대했지만 한 씨는 젊은 현지인 아내와 재혼해 애들도 어리다는 이유로 줄기세포 주사를 맞고 싶어 했다. 주사를 권유한 사람은 이 회장.
샘플처럼 주사를 맞으면 반값에 해준다는 말에 한 씨는 주사를 맞았고 건강이 악화됐다. 하지만 사인은 서세원 사망과 같이 당뇨로 인한 합병증으로 정리됐다. (사진=SBS ‘그것이 알고 싶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 이수근 아내 박지연, 문페이스 부작용 과거 “무너진 얼굴”
- 이효리→화사 카메라 꺼진후 대화 얼마나 더티하길래…김태호PD “민감한 얘기 삭제”
- [단독] 송중기, 만삭 아내와 ‘칸 시내 데이트’ 신혼은 아름다워
- “내가 복덩이” 송가인, 알아서 일 척척 ‘도시횟집’ 알바생 출격 예고[결정적장면]
- 이미주X이이경 시상식 손 문질 애정행각 해명 “키스친구 NO, 연락도 안 해”(놀뭐)
- 선우은숙 婦 최선정 “부끄러워 못 입어” 비키니 자태 깜짝이야
- 53세 박소현, 20대 국민 첫사랑 시절 공개‥이병헌과 선남선녀 투샷(아는 형님)
- 男 100명 홀린 고액 ‘제비 알바’ 실체…성적 판타지 충족까지 “추악해”(블랙2)
- 아만다 사이프리드, 2만원짜리 테이프로 주름관리 “보톡스는 의심스러워”
- 이금희 “친오빠 사망, 母 내게 지극 정성인 덕분에 방송인 돼”(유퀴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