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포르투갈 에그타르트에 깜짝 “인생 넘버원”(배틀트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석천, 주호민이 포르투갈의 에그타르트 맛에 깜짝 놀랐다.
5월 27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2'에서 홍석천, 주호민은 여행 이틀 차에 포르투갈 에그타르트 맛집을 갔다.
11년에 걸쳐 작업한 그림 타일 장식이 감탄을 자아내는 상 벤투역을 관람한 홍석천, 주호민은 근처 포르투갈 3대 에그타르트 맛집으로 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홍석천, 주호민이 포르투갈의 에그타르트 맛에 깜짝 놀랐다.
5월 27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2’에서 홍석천, 주호민은 여행 이틀 차에 포르투갈 에그타르트 맛집을 갔다.
11년에 걸쳐 작업한 그림 타일 장식이 감탄을 자아내는 상 벤투역을 관람한 홍석천, 주호민은 근처 포르투갈 3대 에그타르트 맛집으로 갔다.
왜 포르투갈의 에그타르트가 유명하냐는 주호민의 질문에 홍석천은 "리스본의 수도원에서 시작된 간식이다"라며, 수녀들이 옷깃을 다릴 때 달걀 흰자를 사용하고, 남은 노른자를 활용해 만든 것이 에그타르트라고 설명했다.
에그타르트를 먹은 주호민은 “너무 부드럽고 안이 꽉 차 있다”라고 놀랐다. 홍석천도 “반죽이 너무 바삭하다. 내가 여태껏 먹은 에그타르트 중에 넘버원이다”라고 극찬했다. 주호민은 “진짜 최고다. 꼭 드셔야 할 것 같다”라고 강력 추천했다.
영상을 보면서도 입맛을 다신 홍석천은 “홍콩, 마카오 다 먹어봤는데 얘가 1등이다. 포르투갈을 못 이기겠더라”라고 극찬했다.
(사진=KBS 2TV ‘배틀트립2’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 이수근 아내 박지연, 문페이스 부작용 과거 “무너진 얼굴”
- 이효리→화사 카메라 꺼진후 대화 얼마나 더티하길래…김태호PD “민감한 얘기 삭제”
- [단독] 송중기, 만삭 아내와 ‘칸 시내 데이트’ 신혼은 아름다워
- “내가 복덩이” 송가인, 알아서 일 척척 ‘도시횟집’ 알바생 출격 예고[결정적장면]
- 이미주X이이경 시상식 손 문질 애정행각 해명 “키스친구 NO, 연락도 안 해”(놀뭐)
- 선우은숙 婦 최선정 “부끄러워 못 입어” 비키니 자태 깜짝이야
- 53세 박소현, 20대 국민 첫사랑 시절 공개‥이병헌과 선남선녀 투샷(아는 형님)
- 男 100명 홀린 고액 ‘제비 알바’ 실체…성적 판타지 충족까지 “추악해”(블랙2)
- 아만다 사이프리드, 2만원짜리 테이프로 주름관리 “보톡스는 의심스러워”
- 이금희 “친오빠 사망, 母 내게 지극 정성인 덕분에 방송인 돼”(유퀴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