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병원서 子 진한 키스 목격 경악 “미드를 찍네 찍어”(닥터 차정숙)[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정화가 병원에서 벌어진 아들 송지호와 여자친구 조아람의 진한 키스를 목격하고 경악했다.
5월 27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극본 정여랑 / 연출 김대진, 김정욱) 13회에서는 이별 위기였던 서정민(송지호 분)과 전소라(조아람 분)이 재결합했다.
이때 창고로 들어가는 서정민의 뒷모습을 본 차정숙(엄정화 분)이 아들의 뒤를 쫓았다가 서정민과 전소라의 진한 키스를 목격하곤 그대로 문을 닫고 나와 웃음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엄정화가 병원에서 벌어진 아들 송지호와 여자친구 조아람의 진한 키스를 목격하고 경악했다.
5월 27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극본 정여랑 / 연출 김대진, 김정욱) 13회에서는 이별 위기였던 서정민(송지호 분)과 전소라(조아람 분)이 재결합했다.
이날 로이킴(민우혁 분)의 도움으로 의료 소송 위기를 간신히 넘긴 서정민은 "그냥 좋은 경험 했다고 생각하라", "잘 해결됐으니 진짜 다행이다"라고 말하는 동료 의사들의 반응에 불쾌해했다.
서정민은 이후 전소라가 잔뜩 화가 난 표정이라며 이에 대해 묻자 "나 빼고 다들 속 편하게 사는 것 같다. 나만 보면 괜찮다고 위로하는데 아주 그 괜찮다는 소리에 노이로제가 걸릴 지경이다. 도대체 누가 괜찮다는 거냐. 지들만 괜찮으면 다냐. 그리고 괜찮으면 안 되는 거 아니냐. 나는 당연히 괜찮으면 안 되는 거지 않냐"고 속내를 밝혔다.
이에 전소라는 "이래서 내가 널 좋아한다. 치사하게 자기변명 따위 하지 않고 구차하게 자기 연민에 빠지지도 않고 역지사지가 잘되는 인간"이라고 대뜸 고백, 서정민을 한 창고로 소환했다.
이때 창고로 들어가는 서정민의 뒷모습을 본 차정숙(엄정화 분)이 아들의 뒤를 쫓았다가 서정민과 전소라의 진한 키스를 목격하곤 그대로 문을 닫고 나와 웃음을 유발했다. 차정숙은 "저것들이 미드를 찍네, 미드를 찍어. 이야 MZ"라며 진저리를 쳤다. (사진=JTBC '닥터 차정숙'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 이수근 아내 박지연, 문페이스 부작용 과거 “무너진 얼굴”
- 이효리→화사 카메라 꺼진후 대화 얼마나 더티하길래…김태호PD “민감한 얘기 삭제”
- [단독] 송중기, 만삭 아내와 ‘칸 시내 데이트’ 신혼은 아름다워
- “내가 복덩이” 송가인, 알아서 일 척척 ‘도시횟집’ 알바생 출격 예고[결정적장면]
- 이미주X이이경 시상식 손 문질 애정행각 해명 “키스친구 NO, 연락도 안 해”(놀뭐)
- 선우은숙 婦 최선정 “부끄러워 못 입어” 비키니 자태 깜짝이야
- 53세 박소현, 20대 국민 첫사랑 시절 공개‥이병헌과 선남선녀 투샷(아는 형님)
- 男 100명 홀린 고액 ‘제비 알바’ 실체…성적 판타지 충족까지 “추악해”(블랙2)
- 아만다 사이프리드, 2만원짜리 테이프로 주름관리 “보톡스는 의심스러워”
- 이금희 “친오빠 사망, 母 내게 지극 정성인 덕분에 방송인 돼”(유퀴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