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목과 맞바꾸더라도” 한석규, 손 회복 불능 암시? ‘김사부3’[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석규의 손목 상태가 더욱 악화되어갔다.
5월 27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극본 강은경, 임혜민 / 연출 유인식, 강보승) 10회에서는 김사부(한석규 분)이 손목 관통상을 입은 서우진(안효섭 분)의 수술을 직접 집도했다.
다행히 곧 이를 극복하고 김사부가 수술을 끝까지 마무리하긴 했지만, 시즌3 내내 김사부의 손목 상태가 더욱 악화되어 가고있음이 암시된 만큼 김사부의 손목 상태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한석규의 손목 상태가 더욱 악화되어갔다.
5월 27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극본 강은경, 임혜민 / 연출 유인식, 강보승) 10회에서는 김사부(한석규 분)이 손목 관통상을 입은 서우진(안효섭 분)의 수술을 직접 집도했다.
이날 김사부는 서우진의 수술을 앞두고 고열 증세를 보였다. 이에 배문정(산동욱 분)은 "이 정도로 열이 올라가면 주의 수준이다. MS(다발성 경화증)는 스트레스와 고열이 쥐약인 거 아시지 않냐. 무리하시다가 작년에도 고열로 쓰러지신 적도 있고, 그런 게 반복될수록 사부님에게 데미지가 쌓이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지만 김사부는 수술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드러냈다.
김사부는 "서우진이 손을 다쳤다. 이런 상황에 내가 입을 데미지까지 걱정할 정신도 여지도 없다. 이번 수술 무조건 내가 한다. 내 손목하고 맞바꾸는 한이 있어도 내가 그녀석 꼭 고쳐놓을 것"이라고 단호히 말했다.
이후 김사부는 수술 중 극심한 손목 경련 증세를 보였다. 다행히 곧 이를 극복하고 김사부가 수술을 끝까지 마무리하긴 했지만, 시즌3 내내 김사부의 손목 상태가 더욱 악화되어 가고있음이 암시된 만큼 김사부의 손목 상태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사진=SBS '낭만닥터 김사부 3'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 이수근 아내 박지연, 문페이스 부작용 과거 “무너진 얼굴”
- 이효리→화사 카메라 꺼진후 대화 얼마나 더티하길래…김태호PD “민감한 얘기 삭제”
- [단독] 송중기, 만삭 아내와 ‘칸 시내 데이트’ 신혼은 아름다워
- “내가 복덩이” 송가인, 알아서 일 척척 ‘도시횟집’ 알바생 출격 예고[결정적장면]
- 이미주X이이경 시상식 손 문질 애정행각 해명 “키스친구 NO, 연락도 안 해”(놀뭐)
- 선우은숙 婦 최선정 “부끄러워 못 입어” 비키니 자태 깜짝이야
- 53세 박소현, 20대 국민 첫사랑 시절 공개‥이병헌과 선남선녀 투샷(아는 형님)
- 男 100명 홀린 고액 ‘제비 알바’ 실체…성적 판타지 충족까지 “추악해”(블랙2)
- 아만다 사이프리드, 2만원짜리 테이프로 주름관리 “보톡스는 의심스러워”
- 이금희 “친오빠 사망, 母 내게 지극 정성인 덕분에 방송인 돼”(유퀴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