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결혼은 10년 후에 “母가 천천히 하라고”(마이리틀히어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이 결혼 계획을 밝혔다.
5월 27일 방송된 KBS 2TV 임영웅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에서는 임영웅이 엄마, 할머니에게 집밥 레시피를 배웠다.
임영웅은 LA로 떠나기 전 미국에서 해먹을 집밥 레시피를 전수받기 위해 엄마, 할머니를 만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임영웅이 결혼 계획을 밝혔다.
5월 27일 방송된 KBS 2TV 임영웅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에서는 임영웅이 엄마, 할머니에게 집밥 레시피를 배웠다.
임영웅은 LA로 떠나기 전 미국에서 해먹을 집밥 레시피를 전수받기 위해 엄마, 할머니를 만났다. 임영웅의 어머니는 여러 반찬과 함께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오징어찌개를 만들었다. 임영웅은 “저희 집안만의 시그니처 음식이다. 어릴 때부터 자연스럽게 많이 먹었던 음식인데 다른 집에서 오징어찌개를 먹는 걸 본 적이 없는 것 같다. 가끔 드시는 음식일 수 있는데 저희는 자주 먹었다. 할머니가 엄마에게 알려줘서 엄마만의 방식으로 발전했다”라고 소개했다.
레시피는 알지만 오징어찌개를 처음 만들어보는 임영웅은 어머니, 할머니를 도와 무와 양파, 오징어 등 재료를 손질했다.
오징어찌개는 할머니가 젊었을 때부터 50년째 이어져 왔다. 3대에 걸친 레시피에 할머니는 “너도 이제 아들 낳으면 (가르쳐 줘라)”고 말했다. 임영웅은 “언제 낳으려나. 내일 낳을까?”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할머니는 “뭐 있어? 내일 낳게”라고 웃음을 지었다.
임영웅의 어머니는 아들이 바로 결혼하는 것을 반대했다. 임영웅은 “다른 애들 엄마는 빨리 장가 가라고 하는데 우리 엄마는 10년 있다가 가라고 한다”라고 결혼 계획을 밝혔다.
(사진=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 이수근 아내 박지연, 문페이스 부작용 과거 “무너진 얼굴”
- 이효리→화사 카메라 꺼진후 대화 얼마나 더티하길래…김태호PD “민감한 얘기 삭제”
- [단독] 송중기, 만삭 아내와 ‘칸 시내 데이트’ 신혼은 아름다워
- 선우은숙 婦 최선정 “부끄러워 못 입어” 비키니 자태 깜짝이야
- “내가 복덩이” 송가인, 알아서 일 척척 ‘도시횟집’ 알바생 출격 예고[결정적장면]
- 키타노 타케시 “日 연예계 성폭력 늘 있던 일, 소속 연예인들 노예로 취급”
- 이금희 “친오빠 사망, 母 내게 지극 정성인 덕분에 방송인 돼”(유퀴즈)[어제TV]
- 박명수, 이효리가 반갑지 않은 이유 “예쁜 여동생 같지만…솔직한 심경”(라디오쇼)
- “방탕해질 것” 화사, 19금무대 논란 침묵→美콘서트 속옷 노출
- 산다라박 “투애니원 시절 양현석이 휴대폰 뺏어, 5년간 연애금지령”(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