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현 "민경훈 갈비뼈 금 가 있는데도 스페셜 DJ...울었다" ('아는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소현이 민경훈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날 박소현은 민경훈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박소현은 "갈비뼈가 골절이 돼서 라디오 진행을 못했다. 그때 경훈이가 대신 스페셜 DJ를 해줬다"면서 "나중에 방송을 듣는데 '나도 갈비뼈에 금이 가 있다. 박소현 씨는 골절이라고 하더라. 방송 듣고 있으면 빨리 쾌차 했으면 좋겠다'는 멘트를 하는데 그 멘트 듣고 울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박소현이 민경훈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27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청취자들의 웃음을 책임지는 라디오 DJ 박소현, 김태균, 이민혁이 출연했다.
이날 박소현은 민경훈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박소현은 "갈비뼈가 골절이 돼서 라디오 진행을 못했다. 그때 경훈이가 대신 스페셜 DJ를 해줬다"면서 "나중에 방송을 듣는데 '나도 갈비뼈에 금이 가 있다. 박소현 씨는 골절이라고 하더라. 방송 듣고 있으면 빨리 쾌차 했으면 좋겠다'는 멘트를 하는데 그 멘트 듣고 울었다"고 했다. 이어 그는 "너도 금이 가 있는 걸 상상도 못했다. '나비잠'을 많이 틀었다. 지금도 틀고 있다"며 아픈 상황에도 선뜻 나서줬던 민경훈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결국 오열 “유영재와의 결혼, 행복하지 않아” (동치미)
- [종합] "나훈아, 음주운전 교통사고 사망…임영웅·유재석 조문"…선 넘은 가짜뉴스, 100만명 낚였
- [종합] 제시카, 월세 못내 강제집행…대체 무슨 일?
- '싱글맘' 박은혜 "이혼 후 이혼상담 쇄도..결별 3년차엔 남편 필요해 만류"(라스)
- [종합] "아기에게 폭력 안돼"…송중기, ♥케이티 첫 동반 공개석상 무산 이유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