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인공지능 비전 캠프 신안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공지능 시대를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인공지능 비전 캠프'가 신안군 자은도에서 열렸습니다.
전남도교육청이 선발해 고등학생 60여명이 참가한 이번 인공지능 비전 캠프에서는 '4차 산업혁명과 미래인재, 챗 지피티(Chat GPT)의 이해와 활용'을 주제로 전문가 특강과 현장 체험 등으로 진행됐습니다.
전남도와 전남도교육청이 공동 추진하는 인공지능 비전 캠프는 상반기와 하반기 1년에 두번 개최되며 융합 능력을 갖춘 소프트웨어 분야 인재 양성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광주]인공지능 시대를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인공지능 비전 캠프’가 신안군 자은도에서 열렸습니다.
전남도교육청이 선발해 고등학생 60여명이 참가한 이번 인공지능 비전 캠프에서는 ‘4차 산업혁명과 미래인재, 챗 지피티(Chat GPT)의 이해와 활용’을 주제로 전문가 특강과 현장 체험 등으로 진행됐습니다.
전남도와 전남도교육청이 공동 추진하는 인공지능 비전 캠프는 상반기와 하반기 1년에 두번 개최되며 융합 능력을 갖춘 소프트웨어 분야 인재 양성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김광진 기자 (powjnl@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빨리 내리고 싶어서”…비상문 개방 30대 남성 영장
- 괌 여행객 단전·단수에 ‘퇴실 통보’까지…정부 “대체 숙소 마련 중”
- 오늘 부처님오신날…윤 대통령 “국정철학, 부처님 가르침에서 비롯”
- “5년간 피땀 포기할 순 없잖아요” 승마 국가대표의 한숨 [취재후]
- NASA 레이더 시설도 부숴버린 ‘슈퍼 태풍’ 마와르…괌 위성사진 전후 비교하니 ‘처참’ [현장
- 현기차에 급발진 예방책 묻자 ‘빈칸’이 돌아왔습니다 [취재후]
- 젤렌스키는 왜 콕 집어 ‘F-16’을 원했나?
- “어차피 안 망해요”…미국 ‘부채한도’ 몰라도 될까? [세계엔]
- 공무원 1명이 아동 116명 조사…“제대로 된 조사 불가능”
- 더 벌어진 빈부격차…1분기에 무슨 일이? [주말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