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데뷔 후 男연예인 대시 다수…지금은 비혼주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투애니원(2NE1) 출신 산다라박이 과거 남성 연예인들로부터 대시를 받았던 경험에 대해 밝혔다.
산다라박은 지난 25일 웹예능 '노빠꾸 탁재훈'에 출연해 "투애니원 멤버들은 연애 금지령이 정말 심했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또한 산다라박은 대시를 했던 연예인에 대한 질문에 대해 "선후배님들 두루두루 있었다. 후배들도 '누나'라며 대시할 수 있고 선배님들도 '2세대 아이돌은 너무 어린데 이 친구는 스물여섯이면 되겠다'며 양쪽에서 그랬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투애니원(2NE1) 출신 산다라박이 과거 남성 연예인들로부터 대시를 받았던 경험에 대해 밝혔다.
산다라박은 지난 25일 웹예능 ‘노빠꾸 탁재훈’에 출연해 “투애니원 멤버들은 연애 금지령이 정말 심했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이어 “데뷔 이후 온갖 남자 연예인들이 제게 대시를 했고 양(현석) 사장님이 그 소문을 듣고는 휴대폰을 뺐었다. 저 때문에 멤버 네 명 모두 휴대폰을 빼앗겼다”고 말했다.
또한 산다라박은 대시를 했던 연예인에 대한 질문에 대해 “선후배님들 두루두루 있었다. 후배들도 ‘누나’라며 대시할 수 있고 선배님들도 ‘2세대 아이돌은 너무 어린데 이 친구는 스물여섯이면 되겠다’며 양쪽에서 그랬다”고 답했다.
이밖에도 탁재훈은 산다라박에게 결혼에 대한 질문을 던지기도 했다 이에 대해 산다라박은 비혼임을 밝히며 “주변에 실패한 분들을 많이 봐서 그렇다”고 답했다. 이에 대해 탁재훈은 “주변에 (실패한 사람은) 누가 있나”라고 물었고, 산다라박은 “앞에 있는 거 같다”며 탁재훈을 지목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덕수 탄핵 때 ‘씨익’ 웃은 이재명…“소름 끼쳐, 해명하라” 與 반발
- "경찰차 막아라!" “대통령 지켜라”… 영장 발부 후 아수라장 된 尹 관저 앞 [밀착취재]
- 선우은숙 “녹취 듣고 혼절”…‘처형 추행’ 유영재 징역 5년 구형
- “아내가 술 먹인 뒤 야한 짓…부부관계 힘들다” 알코올중독 남편 폭로
- 이세영, 얼굴·가슴 성형수술로 달라진 분위기 “회사에서 예쁘다고...”
- “남친이 술 취해 자는 내 가슴 찍어…원래는 좋은 사람“ 용서해줘도 될까
- 황정음, 이혼 고통에 수면제 복용 "연예계 생활 20년만 처음, 미치겠더라"
- 은지원, 뼈만 남은 고지용 근황에 충격 "병 걸린 거냐…말라서 걱정"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