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 英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 9주 연속 차트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가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에 9주 연속 이름을 올렸다.
26일 소속사 어트랙트에 따르면 피프티 피프티의 '큐피드'는 이날 공개된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 (Official Singles Chart Top 100)에서 지난주에 이어 11위를 기록했다.
9주 연속 차트인으로, K-팝 걸그룹으로는 두 번째 최장 기록이다.
피프티 피프티는 이미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에서 신기록을 세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가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에 9주 연속 이름을 올렸다.
26일 소속사 어트랙트에 따르면 피프티 피프티의 ‘큐피드’는 이날 공개된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 (Official Singles Chart Top 100)에서 지난주에 이어 11위를 기록했다.
9주 연속 차트인으로, K-팝 걸그룹으로는 두 번째 최장 기록이다. 앞서 2020년 두아 리파와 블랙핑크의 협업곡 ‘키스 앤 메이크 업’(Kiss and Make Up)이 12주 연속 이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피프티 피프티는 이미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에서 신기록을 세웠다. K-팝 걸그룹 최고 기록인 8위에 오르며 새 역사를 썼다.
영국은 물론, 미국에서도 ‘큐피드’의 인기는 거세다. 이번 주 피프티 피프티는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에 9주 연속 차트인했고, ‘스트리밍송스(Streaming Songs) 톱10에서도 16주 연속 진입했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만원→20만원 간다” 소문에…전국민 열풍 난리 났었는데
- “바다 바퀴벌레? 먹어도 되는 거죠” 한그릇 6만4000원 라멘 봤더니
- “이게 애플워치보다 30년 먼저 나왔다고?” 어디서 만들었나 봤더니
- 교실서 상담하다 “키스는 괜찮지 않아?” 여고생 추행한 40대 교사
- “115만→50만원” 삼성 제품 너무 싸다 했더니…알고보니 이런일이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건강 회복?... 환한 얼굴로 들꽃영화상 시상식 참석
- “결국 터질 게 터졌다” 유명 대학병원, 간호사 업무 거부로 난리?
- 장동민 "김대희 축의금 받고 깜짝 놀라…역사상 가장 큰 금액"
- "이선희, 보컬 레슨비로 43억 받아"…권진영과 '경제공동체'?
- 류현진 "체인지업, 커브 던지기 시작…야식 끊고 체중 감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