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4’ 너도나도 본다, OTT 1위

안병길 기자 2023. 5. 27. 09: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트시그널4’. 채널A



‘하트시그널4’가 OTT 통합 인기 랭킹 차트 1위에 등극했다.

3년 만에 돌아온 ‘하트시그널4’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17일부터 방송 중인 채널A ‘하트시그널4’는 일반인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네 번째 시즌 역시 첫 방송부터 요즘 연애의 정석을 보여주며 솔직하면서도 스피디한 전개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2회 차 방송 당시 베일을 벗은 입주자들의 반전 스펙을 비롯해 본격적인 러브라인 형성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 ‘하트시그널4’는 26일 OTT 통합 검색 및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의 영화·드라마 통합 인기 랭킹 차트 TOP20 중 1위에 이름을 올리며 품격 있는 원조의 화제성을 입증해 보였다.

이뿐만 아니라 K-콘텐츠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하트시그널4’는 5월 3주 차 비드라마 TV 검색 반응 및 화제성 부문 역시 1위를 기록했고,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도 ‘김지영’, ‘출연진’, ‘김지민’, ‘이주미’, ‘방송시간’ 등 프로그램과 관련된 다양한 키워드가 순위에 랭크되기도 했다. TV-OTT 통합 화제성 비드라마/쇼 부문에서는 첫 방송이 단숨에 2위에 올라 높은 인기를 자랑했다.

2017년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첫 스타트를 끊으며 어느덧 네 번째 시즌까지 달려온 ‘하트시그널4’는 방송 2회 차만에 수많은 연애 예능 사이 남다른 존재감을 증명해냈다. 매력적인 입주자들에 이어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연출 속 펼쳐질 ‘하트시그널4’의 러브 레이스를 향해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하트시그널4’는 편성을 변경해 오는 6월 2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