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95→100kg 넘어" 이장우, 몸무게 깜짝 공개…'소식좌' 키·코쿤도 팜유화 됐다 ('나혼산')

태유나 2023. 5. 27. 07: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장우의 몸무게가 깜짝 공개됐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10주년 특집 몽골 여행기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장우는 "코쿤도 잘 먹고 키도 잘 먹는 거 보니까 기분이 좋더라"라고 뿌듯해했다.

언덕에 오른 박나래는 "정말 제가 너무 작아 보이더라"라고 했고, 이장우는 "겸허해지는 순간이었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MBC '나혼산' 방송 화면.



이장우의 몸무게가 깜짝 공개됐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10주년 특집 몽골 여행기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칭기즈칸 전망대를 구경한 무지개 멤버들은 점심 식사를 하러 갔다. 전현무는 "고생들을 많이 하셔서 완벽하게 준비했다. 많이 시켜도 된다"고 말했다. 

전현무가 섭외한 곳은 현대적 인테리어에 럭셔리한 내부로 감탄을 자아냈다. 그는 "여러모로 고생해서 포상을 해주고 싶었다. 그 근처에 가장 럭셔리한 곳으로 섭외했다"고 밝혔다.

치킨파이와 호쇼르, 티본 스테이크 등 전현무가 미리 시킨 음식들이 끊임 없이 나왔고, 무지개 회원들은 말 없이 전투적으로 먹기 시작했다. 이장우는 "코쿤도 잘 먹고 키도 잘 먹는 거 보니까 기분이 좋더라"라고 뿌듯해했다. 코쿤 역시 "차려진 음식이 없어지는 거에 대한 아쉬움을 살면서 처음 느꼈다"고 말했다. 

누구보다 열심히 먹는 이장우에 기안84는 "너 95kg 될 거 같다"고 했고, 이장우는 "그 정도 된다"고 고백했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던 박나래가 "그 소식 들었냐. 장우 100kg 넘었다더라"라고 하자 전현무는 "그때에 비해 5kg가 더 쪘다"고 맞장구쳤다. 키는 "몽골 와서 입 터진 거 같다"고 했다. 

사진=MBC '나혼산' 방송 화면.


무지개 회원들은 마지막 장소는 일몰의 성지라 불린다는 테를지 국립공원의 일몰 언덕이었다. 언덕에 오른 박나래는 "정말 제가 너무 작아 보이더라"라고 했고, 이장우는 "겸허해지는 순간이었다"고 밝혔다. 기안84는 "사소한 스트레스가 많지 않냐. 공인인증서 갱신 같은 것. 그런 잡다한 스트레스가 없어지더라"라고 밝혔다. 

각자 원하는 돌을 쌓으며 소원을 비는 가운데 김광규는 "우린 다 독신주의자들"이라고 외쳐 회원들을 놀라게 했다. 김광규는 "나이가 들수록 동생들한테 '낄끼빠빠'라 이번 여행에 껴도 되나 싶었는데 오길 잘했다. 한결 더 편해지고 가까워지고 친해진 거 같다"고 말했다. 전현무에게도 "이번 여행 준비하느라 고생한 것에 대해 감동의 물결이었다. 동생들 형 다 받아줘서 늘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전현무는 "처음 신입으로 들어왔을 때 내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는 게 좋을까 걱정했다. 어느덧 10년이 지나서 모든 사람을 통솔하고 프로그램을 짜고 모든 사람들이 '다음에 우리 뭐해요?'라고 나한테 물어보지 않냐. 나 되게 어른이 됐구나 싶어서 대견했다 우리 현무 칭찬해주고 싶다"고 밝혔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