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韓 미혼 청년 3명 중 1명이 모태솔로” 깜짝(금쪽상담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태솔로 이희수 정태희가 오은영 박사와 만났다.
5월 26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이하 금쪽상담소)에는 '나는 SOLO' 모태솔로 편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이희수(광수)와 정태희(영수)가 출연했다.
이날 이희수와 정태희는 "방송 끝난 뒤 모태솔로 탈출을 했냐"는 질문에 "아직"이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모태솔로 이희수 정태희가 오은영 박사와 만났다.
5월 26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이하 금쪽상담소)에는 '나는 SOLO' 모태솔로 편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이희수(광수)와 정태희(영수)가 출연했다.
포항공대 수학과 출신 이희수는 상표권 변리사로 일하고 있다. 또 정태희는 영재들만 가르치는 수학 강사로, IQ 156의 멘사 회원이다.
이날 이희수와 정태희는 "방송 끝난 뒤 모태솔로 탈출을 했냐"는 질문에 "아직"이라고 답했다. 이어 정태희는 "DM으로 연락 오신 분들이 계시긴 한데, 제가 DM으로 만나는 건 어려워서"라고 털어놨다.
오은영은 "두 분이 오늘 방송에 나온 가장 큰 이유는 모태솔로 탈출을 위해 내가 어떤 면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서다. 생각보다 모태솔로가 많다. 조사를 해보고 깜짝 놀랐다"며 "(대한민국) 미혼 청년(19~34세) 3명 중 1명이 모태솔로라고 하더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사진=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복덩이” 송가인, 알아서 일 척척 ‘도시횟집’ 알바생 출격 예고[결정적장면]
- 이효리→화사 카메라 꺼진후 대화 얼마나 더티하길래…김태호PD “민감한 얘기 삭제”
- 선우은숙 婦 최선정 “부끄러워 못 입어” 비키니 자태 깜짝이야
- 이금희 “친오빠 사망, 母 내게 지극 정성인 덕분에 방송인 돼”(유퀴즈)[어제TV]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낭만닥터 김사부3’ 모든 촬영 종료…‘병세 악화’ 한석규 결말은? [공식]
- 황재균♥지연, 370억 신혼집 너무 넓어‥오상진 “산소 부족할 정도”(프리한 닥터)
- 이경규 딸 이예림,♥김영찬 결혼+코 성형 성공 ‘물 오른 미모’
- ‘복귀’ 홍진영, 가슴라인 다 드러난 아찔패션‥볼륨감 이 정도였나
- 채정안, 과감 비키니 입었다 급반성 “엉덩이 근육 키워야”(채정안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