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모광’ 금쪽이, 솔루션 거부→물건 던지며 난동 “찍지 마” (금쪽같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쪽이가 솔루션을 거부했다.
26일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는 '분노를 참지 못해 속눈썹을 뜯어 먹는 중1 아들'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한편 베테랑 육아 전문가들이 모여 부모들에게 요즘 육아 트렌드가 반영된 육아법을 코칭하는 프로그램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야속할 정도로 비협조적”
금쪽이가 솔루션을 거부했다.
26일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는 ‘분노를 참지 못해 속눈썹을 뜯어 먹는 중1 아들’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지난주에 이어 발모광 증상을 보이는 금쪽이의 이야기가 공개되며 충격을 안겼다. 솔루션 2주 만에 금쪽이 母가 SOS를 요청한 것.
집안에서 솔루션을 진행하려고 하자 금쪽이는 “경찰에 신고하기 전에 그만해라”, “징역 1년 넣어버리기 전에 가만히 있어라”고 하며 솔루션을 거부했다.
완강한 금쪽이의 행동에 금쪽이 母와 제작진은 사태에 대한 의견을 주고받았고, 이를 눈치챈 금쪽이는 “촬영 그만해”라고 하며 물건을 던졌다. “찍지 마”라고 소리치며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한 금쪽이는 “차라리 내가 나갈 것”이라며 집을 나가 충격을 안겼다.
이를 보던 패널들은 “야속할 정도로 비협조적이다”고 안타까워했고, 오은영 박사는 “금쪽이는 중요한 훈육 경험이 빠져있다. 이 집의 주도권을 전적으로 금쪽이가 갖고 있다”고 지적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이거 개선 가능해?”, “이혼이라는 것 때문에 그렇다고 하기엔 너무 심한데”, “한숨만 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베테랑 육아 전문가들이 모여 부모들에게 요즘 육아 트렌드가 반영된 육아법을 코칭하는 프로그램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채널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무서워"…레이서 김새론, 음주사고 벌금 2000만 원에 입 열어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
- "살인마는 웃고 그 가족은 돈 요구"…온도니쌤, 피해 유족의 분노 [소셜iN]
- '불주먹 폭행맨' 웃음거리 된 황영웅, 또 여친 폭행설 [이슈iN]
- 루머? 팩트! 송중기♥케이티, 속도위반 임신+재혼에 '발칵' [종합]
- '미스트롯' 정미애, 설암 3기 "혀 절단+얼굴 비뚤어져 돌연 잠적"
- '강도 총격' K팝스타 샘김 아버지 사망 "명복 빌어" [공식입장]
- "노출+노화? 당연해!"…송혜교는 송혜교, 지껄임 비웃은 패기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