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가족초청 ‘패밀리데이-6시 내사옥’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036570)는 지난 25일 직원의 가족을 사옥에 초청하는 '2023 엔씨 패밀리데이- 6시 내사옥'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엔씨 직원의 가족이나 친구, 지인 등 680명이 참석했다.
엔씨는 판교 R&D 센터를 방문한 가족들에게 도서관, 실내체육관, 로비, NC카페, 엔씨 유니버시티 등 근무 공간을 둘러볼 수 있는 사옥투어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밀리데이’는 가정의 달을 맞아 기업 문화를 가족과 공유하고,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오픈하우스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엔씨 직원의 가족이나 친구, 지인 등 680명이 참석했다.
엔씨는 판교 R&D 센터를 방문한 가족들에게 도서관, 실내체육관, 로비, NC카페, 엔씨 유니버시티 등 근무 공간을 둘러볼 수 있는 사옥투어를 진행했다.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념사진 촬영, 푸드코트 식사, 보드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가수 ‘브로콜리너마저’, 아카펠라 그룹 ‘두왑사운즈’, 매직 벌룬쇼 등의 공연도 진행됐다. 엔씨(NC)는 어린 자녀들을 위해 실내 체육관에 ‘볼풀장’, ‘블록 쌓기’ 등 다양한 놀거리도 준비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공서 문 열린 아시아나 항공기, 다친 사람 없어..“원인 조사 중”
- “자매님과 바람났어요”..십계명 거스른 ‘교회 공개 외도’
- 망치 들고 어슬렁…대낮 행인들 공포에 떨게 한 남성의 최후
- (영상)"누리호가 보낸 나노위성 응답하라~"···'도요샛' 관제 장면
- "훈남이 도와달라고"…韓 여성들 울린 미끼남의 정체
- 홍상수, ♥김민희 대신 기주봉과 칸 참석…'우리의 하루' 상영
- 북한산 국립공원서 ‘버젓이’…수년째 ‘무대뽀’ 불법 개농장[르포]
- 교통사고에도 상처없이 숨진 아내…결국 '남편'이 죽였다
- 치매 노인 중요부위 '비닐'로 묶고 기저귀 채운 요양원
- 눈물의 ‘돈나무 언니’…엔비디아 급등 전 전량 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