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이트 신작 스페이스기어즈, 6월 스팀 테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바이트(대표 함영철) 산하 펜타피크 스튜디오는 '스페이스 기어즈'의 첫 글로벌 플레이 테스트 일정을 확정했다고 26일 밝혔.
게임 서비스 플랫폼 스팀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플레이 테스트는 다음 달 2일부터 5일까지 총 나흘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투바이트(대표 함영철) 산하 펜타피크 스튜디오는 ‘스페이스 기어즈’의 첫 글로벌 플레이 테스트 일정을 확정했다고 26일 밝혔.
게임 서비스 플랫폼 스팀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플레이 테스트는 다음 달 2일부터 5일까지 총 나흘간 진행한다. 참여 인원 및 참가 조건에 제약이 없어, ‘스페이스 기어즈’를 사전에 플레이 해보고 싶은 이용자 누구나 플레이 할 수 있다.
‘스페이스 기어즈’는 22세기 화성 테라포밍 중 촉발된 대전쟁을 배경으로 한 자체 IP로 매력적인 SF 세계관을 가진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게이머는 개척자이자 사령관으로서 자원 채굴 및 테라포밍 연구를 진행해 메크 부대를 만들고 PvE, PvP 등 다양한 전투에 참여하며 화성을 개척해 나간다.
이용자들은 이번 플레이 테스트를 통해 메크 부대를 직접 조종하며 PvE와 PvP를 플레이 할 수 있다. 특히 PvP 맵 '평원 쇼다운'은 강력한 요충지 점령에 대한 이용자의 선택과 집중이 요구되는 전장으로 치열하게 경쟁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플레이 테스트 기간 동안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페이스 기어즈’ 디스코드에서 친구초대, SNS 팔로우 등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디스코드 니트로 구독권을 지급한다. 또한 공식 유튜브에서 플레이 테스트 빌드로 촬영한 전투 하이라이트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함영철 투바이트 대표는 “1년 2개월 개발하여 처음 선보이는 테스트이기에 떨린다. 전통적인 RTS보다 좀 더 짧은 호흡의 전투를 경험하는 게임이 되도록 개발중”이라며 “이번 테스트 주 목적은 스페이스 기어즈만의 PvP 재미를 검증받는 것이다. 정식 출시 전까지 글로벌 이용자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펜타피크, 플레이엑스포에 스페이스 기어즈 시연 부스 참가
- '신인 가뭄' 韓게임시장...빅게임-투바이트 신규 주자 눈길
- 투바이트 "스페이스기어즈, RTS의 맛은 살리고 스트레스는 줄였다"
- 새 RTS 게임 없나...엔씨·넥슨·투바이트 신작 준비
- 투바이트, 신작 SF RTS '스페이스 기어즈' 스팀에 공개
- 인터체인 NFT 플랫폼 하바, NFT 얼라이언스 그리드에 참여
- 새해 엔비디아 선점할 승자는...삼성·SK 'HBM4' 양산 준비 박차
- 비(非) 엔비디아 고객사 뜬다…내년 HBM 시장 변화 예고
- [ZD브리핑] 본격화되는 AI 산업…기본법 제정 등 기준 마련
- 해커 손에 들어간 시스코 데이터, 다크웹 마켓서 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