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영상’보고 바로 투자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증권은 업계 최초로 투자영상을 보면서 관련 금융투자상품에 바로 투자할 수 있는 '실전영상'을 삼성증권 앱 '엠팝(mPOP)' 내에 오픈했다.
투자자들이 금융상품에 대해 영상으로 제대로 공부한 후, 실전 투자에 나설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서다.
삼성증권이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버톡커 이서치 및 실전영상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틱톡에서 '삼성증권'을 검색하거나 삼성증권 모바일앱 엠팝(mPOP)을 입력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증권은 업계 최초로 투자영상을 보면서 관련 금융투자상품에 바로 투자할 수 있는 ‘실전영상’을 삼성증권 앱 ‘엠팝(mPOP)’ 내에 오픈했다.
실전영상 메뉴에는 채권, 연금, 리츠 등 다양한 금융상품에 대해 소개하는 영상이 올라와 있다. 투자자들이 금융상품에 대해 영상으로 제대로 공부한 후, 실전 투자에 나설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서다.
또한 편의성도 높였다. 실전영상을 보다가 관련 상품에 투자하고 싶으면 바로가기 배너를 누르면 된다.
실전영상에서는 채권, 연금, 리츠 등 금융상품은 물론, mPOP에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하는 영상도 담고 있다. 포트폴리오 투자를 쉽게 도와주는 굴링서비스와 글로벌ETF 정보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 해외ETF레이더, 주식을 손쉽게 선물하는 방법을 안내하는 ‘주식선물하기’ 등이다. 또한, 삼성증권에 발간하는 리포트도 영상으로 만날 수 있다. 산업과 종목에 관한 리포트를 알기 쉽게 요약해 영상으로 제공한다.
삼성증권은 업계 최초 가상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이서치’를 활용해 틱톡을 통해서도 리서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서치는 삼성증권 디지털우수고객에게 제공되는 투자정보 서비스인 ‘S. Lounge’ 서비스 내 ‘리서치톡’을 요약해 알기 쉽게 전달한다.
한편, 삼성증권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업계 최초 ‘버추얼 애널리스트’를 도입해 투자자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현재 118만명의 구독자가 삼성증권 유튜브를 찾고 있으며, 평균 MAU(월간 활성이용자 수)는 140만 명에 이른다.
삼성증권이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버톡커 이서치 및 실전영상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틱톡에서 ‘삼성증권’을 검색하거나 삼성증권 모바일앱 엠팝(mPOP)을 입력하면 된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구공항 착륙 중인 아시아나기 출입문 연 30대 경찰 검거
- 동성애자만 집요하게 사냥... 공원에서 13명 목숨 앗아간 '무지개 미치광이'
- 아내 출장 때 여성 2명과 집에서 1박2일 술 마신 남편"… 누리꾼 '선 넘었네'
- [단독] "캄보디아 만삭 아내 살인 무죄, 남편에 보험금 줘야" 대법 첫 판단
- 부모·형제 모두 해군, 누나·여동생도 해병대... 사관후보생 임관식
- 압구정에서 합석 거절 당하자 여성 코뼈 부러뜨린 남성 구속
- 요양원 면회 때마다 울던 치매 남편 알고 보니…주요 신체 부위, 일회용 비닐봉지로 묶여
- 교통사고 사망 아내 목 눌린 흔적 발견...부사관 남편 구속
- 방류 7개월 행방불명 비봉이, 발표·백서발간 늦어진다... 왜?
- '363평 초호화 신혼집' 소개에 이승기·이다인 부부가 밝힌 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