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업데이트 힘입어 일본 매출 2위 재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승리의 여신:니케'가 신규 업데이트에 힘입어 일본 매출 최상위권에 재진입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 18일 업데이트를 진행한지 만 하루가 지나지 않아 19일 애플 앱스토어 기준 일본 2위, 국내 5위, 대만 4위를 기록했다.
특히 일본의 경우 반주년 업데이트로 애플 앱스토어 매출 2위를 기록하고 직후 업데이트에서 또다시 매출 최상단에 오르며 론칭 6개월이 넘도록 인기와 매출 상승세가 꺾이지 않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승리의 여신:니케'가 신규 업데이트에 힘입어 일본 매출 최상위권에 재진입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 18일 업데이트를 진행한지 만 하루가 지나지 않아 19일 애플 앱스토어 기준 일본 2위, 국내 5위, 대만 4위를 기록했다. 일주일이 지난 현재까지 애플 앱스토어 일본 2위, 한국 10위를 기록 중이고, 구글플레이에서도 일본 2위, 한국 7위, 대만 7위를 수성하고 있다.
니케의 매출 역주행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선보인 신규 니케 '블랑'과 '누아르'가 이끌었다. 쌍둥이 바니걸 자매를 콘셉트로 한 외형과 성능, 캐릭터성이 녹아든 시나리오가 주효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일본의 경우 반주년 업데이트로 애플 앱스토어 매출 2위를 기록하고 직후 업데이트에서 또다시 매출 최상단에 오르며 론칭 6개월이 넘도록 인기와 매출 상승세가 꺾이지 않고 있다.
유형석 시프트업 디렉터는 "매 업데이트마다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보여주시는 이용자들에게 너무나 감사드린다"며 "출시 전 약속드린 것처럼 개발팀과 운영팀이 얼마나 게임에 진심인지 이용자들이 알수 있도록 초심을 잊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프트업, 상장 대표 주관사로 한국투자증권·NH투자증권 선정
- 권성동 "내란·김여사 특검법, 국정·여당 마비 속셈"
- 트럼프 2기, 자율주행 규제 완화 전망…글로벌 로보택시 지각변동
- 국힘, 반성문 한 장 없이 '남 탓'…'비대위'도 도로 '친윤'
- [12월 4주 분양동향] '곤지암역센트럴아이파크' 등 7641가구 분양
- 금융연 "일반 주주가 기업에 문제 제기할 절차 필요"
- 금융연 "주가만 올리는 은행 밸류업 문제 있다"
- 보험연 "사적연금 세제 혜택 늘려 가입 늘려야"
- "대형 저축은행, 중견기업 대출도 영업구역 대출로 인정해야"
- 금융연 "은행 점포 폐쇄 때 ESG 평가로 유인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