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꽈추형’ 홍성우, ‘전참시’ 출연..♥︎아내+자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뇨의학과 전문의 홍성우가 '전참시'를 통해 러브 하우스를 최초 공개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비뇨의학과 전문의 '꽈추형' 홍성우의 일상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성우의 아내부터 '꽈추형'을 쏙 빼닮은 딸과 아들까지 총출동한다.
이날, 홍성우는 '꽈추 건강' 꿀팁 방출은 물론 의사로서의 일상 본업 모먼트까지 선보일 예정으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비뇨의학과 전문의 홍성우가 ‘전참시’를 통해 러브 하우스를 최초 공개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비뇨의학과 전문의 ‘꽈추형’ 홍성우의 일상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성우의 아내부터 ‘꽈추형’을 쏙 빼닮은 딸과 아들까지 총출동한다. 게다가 러브 하우스도 최초 공개한다고 해 참견인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사람들이 잘못 알고 있는 성 인식 개선을 위해 애를 쓰고 있는 홍성우의 일상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매니저의 제보처럼 홍성우는 아침부터 SNS로 온 누리꾼들의 성(性)고민 상담에 일일이 답장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준다.
배가 아프다는 딸의 한마디에 즉각 청진기를 꺼내 건강 상태를 체크하는가 하면 아들의 등교까지 책임지는 다정다감한 ‘꽈추 대디’ 면모로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이날, 홍성우는 ‘꽈추 건강’ 꿀팁 방출은 물론 의사로서의 일상 본업 모먼트까지 선보일 예정으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kangsj@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