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무지개 회원들, 몽골 마지막 일정 일몰 성지 출격

유정민 2023. 5. 26. 13: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 8인이 10주년 패키지여행 마지막 일정으로 몽골의 일몰 성지를 찾는다.

무지개 회원들은 무지개 10주년 패키지여행 여정을 돌아보고 '나 혼자 산다'에서 만든 추억을 떠올린다.

과연 무지개 회원들이 10주년 패키지여행을 돌아보며 어떤 소회를 밝힐지 호기심을 증폭시키는 가운데, 무지개 8인의 마지막 몽골 여행기는 오늘(2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 8인이 10주년 패키지여행 마지막 일정으로 몽골의 일몰 성지를 찾는다. 소원의 탑 어워에서 소원을 빌기 위해 큰 돌 찾기 삼매경에 빠진 무지개 회원들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2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무지개 회원 8인이 함께하는 몽골 패키지 투어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진다.

'전 회장' 전현무는 무지개 모임 10주년 패키지여행의 최종 코스인 테를지 국립공원 일몰 성지로 회원들을 안내한다. 광활한 대지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성지에 다다른 회원들은 감탄을 쏟아낸다. 고민도 잊게 하는 장엄한 광경이 어땠을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회원들은 소원 탑 어워에서 돌을 놓으며 소원을 비는 시간을 갖는다. 이때 회원들은 소원만큼 큰 돌을 가져와서 탑에 두고 소원을 빌라는 현지 가이드의 조언을 듣자마자 눈에 불을 켜고 큰 돌 찾기 삼매경에 빠진다고 전해져 그 모습을 궁금하게 한다.

또한 무지개 회원 8인은 몽골 언덕에서 이번 패키지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현수막 들고 기념사진 찍기에 돌입한다. 산을 배경으로 주먹을 불끈 쥔 모습은 'K-산악회' 바이브가 흘러 시선을 강탈한다.

무지개 맏형 김광규는 대자연이 주는 신비로움에 취한(?) 탓인지 난데없이 언덕 위에서 무지개 전원 독신주의를 선언한다. 이에 동생들은 김광규의 의견에 격하게 부정해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무지개 회원들은 여정 동안 발이 되어준 푸르공을 배경으로도 추억 사진을 남긴다.

무지개 회원들은 무지개 10주년 패키지여행 여정을 돌아보고 '나 혼자 산다'에서 만든 추억을 떠올린다. 특히 전현무는 이번 여행 소회를 밝히며 "나 어른 됐구나…"라며 스스로를 대견해한다고 해 그 이유를 궁금케 한다.

과연 무지개 회원들이 10주년 패키지여행을 돌아보며 어떤 소회를 밝힐지 호기심을 증폭시키는 가운데, 무지개 8인의 마지막 몽골 여행기는 오늘(2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