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산, 봉사단 '용산드래곤즈'와 청년 직무 멘토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294870)은 민·관·학 연합봉사단 용산드래곤즈,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청년의 진로 지원을 위한 직무 멘토링 '청춘잡담'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전날 서울 용산구 본사에서 임직원 멘토 1명과 청년 5~6명을 소그룹으로 묶어 직무 멘토링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HDC현대산업개발(294870)은 민·관·학 연합봉사단 용산드래곤즈,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청년의 진로 지원을 위한 직무 멘토링 ‘청춘잡담’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전날 서울 용산구 본사에서 임직원 멘토 1명과 청년 5~6명을 소그룹으로 묶어 직무 멘토링을 진행했다. 현업의 다양한 직무군 가운데 건축설계, 구조설계, 건축 견적 직무를 청년들이 직접 관심 분야로 선택해 참여했다.
청년들은 기업 현장에서 진행된 직무 멘토링을 통해 직무 소개, 업무 환경, 준비 과정, 진로 개발 노하우 등에 대해 생생하고 현장감 있는 이야기를 듣고, 멘토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날 직무 멘토링에 참여한 HDC현대산업개발 백승은 매니저는 “본사에서 직접 청년들과 소통하는 시간 속에서 오히려 현업에서 본인의 직무를 되돌아보고 깨달음을 얻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청년들과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라면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본사가 있는 용산에서 올해 들어 지역 나무 식재 봉사활동, 용산복지재단 장애인 물품 지원, 지역 일자리 사업 참여 어르신 지원을 위한 쌀 기부, 대한노인회 쌀 지원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박경훈 (view@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통사고에도 상처없이 숨진 아내…결국 '남편'이 죽였다
- 번호 거절 후 날아온 주먹…압구정 길거리 폭행 20대 구속
- 치매 노인 중요부위 '비닐'로 묶고 기저귀 채운 요양원
- 이재명, ‘식사회동’ 김기현 제안에…“밥·술은 친구들이랑 하길”
- '음주냐 졸음이냐'…졸린 친구 대신 음주운전하다 사망사고
- 홍상수, ♥김민희 대신 기주봉과 칸 참석…'우리의 하루' 상영
- 제니 출연 '디 아이돌' 외신 혹평, 왜?
- “관람권 초과 판매”…12명 숨진 엘살바도르 축구장 압사 사고
- 대법 “택시 기사에게 유류비 부담시키는 약정은 무효”
- "경찰들도 서로 피한다"는 그 인사…'구독자 700명' 유튜버의 갑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