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외모로 살아보고파"… 이준혁, 망언 종결자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혁이 엉뚱하고 솔직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준혁이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풍성한 에피소드와 순수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이준혁의 독보적인 매력은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준혁이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이날 이준혁이 등장하자 母(모)벤져스는 "여기 들어오는데 빛이 난다", "녹화장이 환해졌다"라며 이준혁의 출중한 외모를 칭찬했다. 영화 '범죄도시 3'의 빌런 역할로 돌아온 이준혁은 액션 연기 도중 마동석에게 실제로 쫄았던 일화와, 전작 '범죄도시 2' 빌런 이었던 배우 손석구가 해준 조언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준혁은 영화 '범죄도시 3'에서 극악무도한 빌런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무려 20㎏을 증량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원래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해 한번에 라면은 7봉지, 치킨은 3마리, 라지 사이즈 피자는 5판 정도를 먹는 대식가"라는 이준혁의 충격적인 고백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이준혁은 "40년 동안 이 얼굴로 살았더니 지겹다. 기회가 되면 서장훈씨 같은 외모로 살아보고 싶다" 라고 망언을 내뱉어 서장훈을 비롯해 현장에 있던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이에 딘딘母가 "그건 안 돼요, 절대 안 돼" 라며 진심으로 안타까워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풍성한 에피소드와 순수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이준혁의 독보적인 매력은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제훈 68억 '갓물주' 됐다… "강남서 건물 짓는 중" - 머니S
- 오열 수상소감 공개저격?… 박은빈 "소신에 변화 없다" - 머니S
- 송중기, 생애 첫 칸 레드카펫… ♥만삭 케이티 불참한 이유는? - 머니S
- "12대 주차 가능"… 이승기♥?이다인 신혼집, 363평 대저택? - 머니S
- BTS 정국도 인정?… "'심형탁♥' 사야, 닮긴 닮아" - 머니S
- 선우은숙 "왜 결혼했지?" vs 유영재 "한계 부딪혀" - 머니S
- '로큰롤의 여왕' 美 티나 터너 별세… 향년 83세 - 머니S
- "이효리의 농담은 현실이 된다"… '댄스가수 유랑단' 어떨까 - 머니S
- "의사·변호사·컨설턴트"… '하시4' 입주자들의 반전직업 - 머니S
- "○○이 티나?"… 30대 된 임영웅, 결국 내린 결정은?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