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표→인기녀 된 ‘나는솔로’ 14기 영숙, 최종선택 앞두고 깊은 한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4기 인기녀 영숙이 어떤 최종 선택을 하게 될까.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오는 5월 31일 방송을 앞두고 최종 선택을 코앞에 둔 영숙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영숙은 최종 선택에 앞서 복잡해진 러브라인 때문에 머리를 싸맨 모습이다.
마침내 시작된 설원에서의 '최종 선택' 타임에서 영숙은 그 어느 때보다 굳은 표정을 지어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나는 솔로' 14기 인기녀 영숙이 어떤 최종 선택을 하게 될까.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오는 5월 31일 방송을 앞두고 최종 선택을 코앞에 둔 영숙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영숙은 최종 선택에 앞서 복잡해진 러브라인 때문에 머리를 싸맨 모습이다. 영숙은 경수와 ‘솔로나라 14번지’ 속 설원에 서서 “아, 너무 고민돼. 잘 모르겠어”라며 깊은 한숨을 쉰다. 뒤이어 영호와 마주앉은 영숙은 “아, 왜…”라고 탄식하며 괴로운 듯 얼굴을 감싸쥔다. 그러나 영호는 이에 굴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는 건 내 자유잖아”라며 ‘불도저 직진’을 선언한다.
심지어 영숙은 상철과도 방안에서 은밀한 ‘1:1 대화’를 나눈다. 영숙은 지금까지 직진해왔던 상철을 향해 “명확하게 듣고 내 마음도 명확하게 얘기를 하고”라고 의미심장한 한 마디를 던지고, 상철은 이를 진지하게 경청한다.
마침내 시작된 설원에서의 ‘최종 선택’ 타임에서 영숙은 그 어느 때보다 굳은 표정을 지어보인다. 0표에서 인기녀로 거듭난 영숙의 마음이 과연 누구에게로 향할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3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사진=SBS PLUS, ENA '나는 솔로')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화사 카메라 꺼진후 대화 얼마나 더티하길래…김태호PD “민감한 얘기 삭제”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선우은숙 婦 최선정 “부끄러워 못 입어” 비키니 자태 깜짝이야
- 이금희 “친오빠 사망, 母 내게 지극 정성인 덕분에 방송인 돼”(유퀴즈)[어제TV]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감량 슬렌더+재수술 성공 콧대 근황 “요정 같아”
- ‘복귀’ 홍진영, 가슴라인 다 드러난 아찔패션‥볼륨감 이 정도였나
- 이솔이, 연예인 보다 더 우월한 비키니 몸매…♥박성광 무슨 복이야
- 황재균♥지연, 370억 신혼집 너무 넓어‥오상진 “산소 부족할 정도”(프리한 닥터)
- 채정안, 과감 비키니 입었다 급반성 “엉덩이 근육 키워야”(채정안TV)
- ‘전 남친 논란’ 박민영 볼살 쏙 빠진 얼굴 근황, 4개월만 SNS 활동 재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