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서프라이즈’ 배우시절 회상 “문 열자마자 놀라는 연기 힘들어”(물건너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윤정이 '서프라이즈' 배우로 활약하던 시절을 회상한다.
5월 28일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연출 임찬) 33회에는 미국에서 물 건너온 아들 맥이 등장해 일상을 공개한다.
장윤정은 미국에서 물 건너온 아들 맥의 이력 중 '서프라이즈' 출연을 콕 집어 "내 후배구나!"라며 반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장윤정이 '서프라이즈' 배우로 활약하던 시절을 회상한다.
5월 28일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연출 임찬) 33회에는 미국에서 물 건너온 아들 맥이 등장해 일상을 공개한다.
올해 15세인 맥은 MBC ‘서프라이즈’에서 깜찍한 연기를 선보이며 아역 배우로 활약했다. 또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매력을 뽐낸 ‘만능 엔터테이너’이다. 특히 맥은 ‘한국인만큼 말 잘하는 형제’라는 SNS 콘텐츠에 형과 함께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 영상은 무려 965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장윤정은 미국에서 물 건너온 아들 맥의 이력 중 ‘서프라이즈’ 출연을 콕 집어 “내 후배구나!”라며 반긴다. 이어 그는 “’서프라이즈’에 나오셨나요?”라는 맥의 질문에 “꽤 오래 했죠. 문 열자마자 놀라야 하는 연기가 얼마나 힘든데요”라며 배우 시절을 떠올려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또 장윤정은 그동안 다양한 나라에서 물 건너온 아빠들이 육아 반상회에 등장한 것과 다르게, 최초로 등장한 물 건너온 아들 맥과 함께해 “오늘은 자녀의 마음을 엿들을 수 있을 거 같다”며 기대감을 표현한다. 실제로 맥은 사춘기에 접어든 중학생의 일상을 공개해 육아 반상회 아빠들을 한껏 집중하게 한다.
올해 한국 생활 8년 차라는 맥은 핸섬한 얼굴은 물론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억양을 자랑해 모두의 관심을 끈다. 이에 맥은 한국어를 모국어처럼 쓸 수 있게 된 비결을 귀띔할 예정이어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28일 오후 9시 10분 방송. (사진=MBC '물 건너온 아빠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화사 카메라 꺼진후 대화 얼마나 더티하길래…김태호PD “민감한 얘기 삭제”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선우은숙 婦 최선정 “부끄러워 못 입어” 비키니 자태 깜짝이야
- 이금희 “친오빠 사망, 母 내게 지극 정성인 덕분에 방송인 돼”(유퀴즈)[어제TV]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감량 슬렌더+재수술 성공 콧대 근황 “요정 같아”
- ‘복귀’ 홍진영, 가슴라인 다 드러난 아찔패션‥볼륨감 이 정도였나
- 이솔이, 연예인 보다 더 우월한 비키니 몸매…♥박성광 무슨 복이야
- 황재균♥지연, 370억 신혼집 너무 넓어‥오상진 “산소 부족할 정도”(프리한 닥터)
- 채정안, 과감 비키니 입었다 급반성 “엉덩이 근육 키워야”(채정안TV)
- ‘전 남친 논란’ 박민영 볼살 쏙 빠진 얼굴 근황, 4개월만 SNS 활동 재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