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김준호 누드화에 눈독 “아트페어 비싸게 팔릴 듯”(노머니노아트)[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지민이 김준호의 누드화를 고민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민은 작가들과 함께 이동하는 시간을 가졌다.
작가 이사라는 김지민에게 "원래 그림을 좋아하냐"고 물었고, 김지민은 "좋아한다. 내가 밥 아저씨 때문에 유화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방송에는 독학으로 미술을 배운 김지민의 깜짝 놀랄 실력도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지민이 김준호의 누드화를 고민했다.
5월 25일 방송된 KBS 2TV '노머니 노아트'는 이사라, 미미, 태우, 심봉민 작가가 최종 4인으로 출격해 마지막 결전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민은 작가들과 함께 이동하는 시간을 가졌다. 작가 이사라는 김지민에게 "원래 그림을 좋아하냐"고 물었고, 김지민은 "좋아한다. 내가 밥 아저씨 때문에 유화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방송에는 독학으로 미술을 배운 김지민의 깜짝 놀랄 실력도 공개됐다.
이사라는 "인물화는 안 그리세요? 남자친구 그려주세요. 누드화도 그려주고 연인끼리. 그걸 아트페어에 내는 거죠"라고 했다. 그러자 김지민은 "왠지 비싸게 팔릴 거 같긴하다. 희소가치가 있어서"라며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김지민은 김준호와 통화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김지민은 김준호에게 반려견들 개껌을 부탁했고 "김준호가 지금 개밥주러 가고 있어"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KBS 2TV '노머니 노아트'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화사 카메라 꺼진후 대화 얼마나 더티하길래…김태호PD “민감한 얘기 삭제”
- 이금희 “친오빠 사망, 母 내게 지극 정성인 덕분에 방송인 돼”(유퀴즈)[어제TV]
- 선우은숙 婦 최선정 “부끄러워 못 입어” 비키니 자태 깜짝이야
- 이경규 딸 이예림,♥김영찬 결혼+코 성형 성공 ‘물 오른 미모’
- 황재균♥지연, 370억 신혼집 너무 넓어‥오상진 “산소 부족할 정도”(프리한 닥터)
- “♥이상화 위해” 강남, 韓 귀화 후 첫 여권 나왔다‥사진 못 알아볼 듯
- 블랙핑크 제니 예쁜데 ‘디 아이돌’ 칸 평론가들 “지저분하고 선정적” 혹평(칸 영화제)
- ‘전 남친 논란’ 박민영 볼살 쏙 빠진 얼굴 근황, 4개월만 SNS 활동 재개
- 방탄父 방시혁, 340억+300평 美저택 공개 “상상을 현실로”(걸스나잇아웃)[결정적장면]
- 채정안, 과감 비키니 입었다 급반성 “엉덩이 근육 키워야”(채정안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