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남자 막 사귀어, 덕분에 진국인 남편 알아봐”(홍김동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홍진경이 지금의 남편을 만난 팁을 공개했다.
홍진경은 "하물며 중국집 가서 짜장면 먹을지, 짬뽕을 먹을지도 선택"이라며 그 결과가 지금 이 자리에 앉아있는 자신이라고 밝혔다.
홍진경 남편 김정우 씨는 결혼 당시 약 65억 원 상당의 서울 신사동 빌딩 한 채를 보유한 재력가로 알려져 주목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홍진경이 지금의 남편을 만난 팁을 공개했다.
5월 25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홍김동전' 38회에서는 이화여대를 찾은 멤버들이 토크 버스킹을 펼쳤다.
이날 프로 N잡러로 살아가는 홍진경은 "제 발자취를 돌이켜봤을 때 저는 사실 '뭐 해야지'라며 계획하지 않았다. 한발한발 하루하루 살아지는 대로 열심히 걸어왔는데, 잘 한 게 뭐지 생각해 봤을 때 제가 조금 선택을 잘했더라"고 말했다.
홍진경은 "하물며 중국집 가서 짜장면 먹을지, 짬뽕을 먹을지도 선택"이라며 그 결과가 지금 이 자리에 앉아있는 자신이라고 밝혔다. 그러곤 "선택을 잘하는 방법은 경험"이라며 "경험을 많이 하는 게 되게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홍진경은 "연애도 여러분 나이에 정말 많이 해봐야 한다. 남자도 많이 만나봐야 좋은 사람 보는 눈이 생긴다"고 조언, "어렸을 때 저는 연애를 되게 많이 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그 비결로 "'쟤는 이래서 싫어' 이런 게 없었다. 누구나 남자고, 나한테 관심을 보이면 막 사귀어봤다. 그래서 연애를 많이 한 게 지금의 저희 남편을 만났을 때 이 사람이 진국이란 걸 단번에 알아보는 눈이 생겼다. 경험을 많이 하다 보면 나은 선택을 하게 되더라. 이건 이래서 안 돼, 차 떼도 포 떼고 나면 할 수 있는 게 없다"고 말했다.
한편 홍진경은 지난 2003년 5세 연상 사업가 김정우 씨와 결혼해 2010년 딸 라엘 양을 출산했다. 홍진경 남편 김정우 씨는 결혼 당시 약 65억 원 상당의 서울 신사동 빌딩 한 채를 보유한 재력가로 알려져 주목을 받았다. 홍진경의 시아버지는 대기업 경영인 출신이고 시어머니는 학교 법인 E학원의 이사장으로, 2015년 당시 E학원의 자산 규모는 약 189억원에 달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KBS 2TV '홍김동전'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화사 카메라 꺼진후 대화 얼마나 더티하길래…김태호PD “민감한 얘기 삭제”
- 이금희 “친오빠 사망, 母 내게 지극 정성인 덕분에 방송인 돼”(유퀴즈)[어제TV]
- 선우은숙 婦 최선정 “부끄러워 못 입어” 비키니 자태 깜짝이야
- 이경규 딸 이예림,♥김영찬 결혼+코 성형 성공 ‘물 오른 미모’
- 황재균♥지연, 370억 신혼집 너무 넓어‥오상진 “산소 부족할 정도”(프리한 닥터)
- “♥이상화 위해” 강남, 韓 귀화 후 첫 여권 나왔다‥사진 못 알아볼 듯
- 블랙핑크 제니 예쁜데 ‘디 아이돌’ 칸 평론가들 “지저분하고 선정적” 혹평(칸 영화제)
- ‘전 남친 논란’ 박민영 볼살 쏙 빠진 얼굴 근황, 4개월만 SNS 활동 재개
- 방탄父 방시혁, 340억+300평 美저택 공개 “상상을 현실로”(걸스나잇아웃)[결정적장면]
- 채정안, 과감 비키니 입었다 급반성 “엉덩이 근육 키워야”(채정안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