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수, 北 유도 영웅→건설 일용직 근황…“온 가족이 반대” (특종세상)[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북한 유도 국가대표 출신 이창수가 근황을 전했다.
5월 25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는 북한 유도 메달리스트 이창수가 출연했다.
대만 유도팀 총감독을 거쳐 지난 올림픽까지 한국 대표팀에서 일했던 이창수의 선택에 가족은 거센 반대를 했다고.
이창수는 "새로운 인생의 이창수다. 유도복 입은 이창수는 과거의 이창수고, 토류판 이창수는 새로운 인생의 이창수"라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북한 유도 국가대표 출신 이창수가 근황을 전했다.
5월 25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는 북한 유도 메달리스트 이창수가 출연했다.
이날 이창수는 1년 전부터 건설 현장 일용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대만 유도팀 총감독을 거쳐 지난 올림픽까지 한국 대표팀에서 일했던 이창수의 선택에 가족은 거센 반대를 했다고.
이창수는 "위험하다고 생각하니까 걱정을 많이 했다. 아내도 내가 이 일을 할 줄 몰랐다고 하더라. 하루 25만 원 이상을 받아서 일당이 세다. 여기서 열흘 일하는 게 다른 곳 월급보다 많다"고 전했다.
안전모에는 '토류판 이창수'라는 이름이 쓰여 있었다. 이창수는 "새로운 인생의 이창수다. 유도복 입은 이창수는 과거의 이창수고, 토류판 이창수는 새로운 인생의 이창수"라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사진=MBN '특종세상'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화사 카메라 꺼진후 대화 얼마나 더티하길래…김태호PD “민감한 얘기 삭제”
- 이금희 “친오빠 사망, 母 내게 지극 정성인 덕분에 방송인 돼”(유퀴즈)[어제TV]
- 선우은숙 婦 최선정 “부끄러워 못 입어” 비키니 자태 깜짝이야
- 이경규 딸 이예림,♥김영찬 결혼+코 성형 성공 ‘물 오른 미모’
- 황재균♥지연, 370억 신혼집 너무 넓어‥오상진 “산소 부족할 정도”(프리한 닥터)
- “♥이상화 위해” 강남, 韓 귀화 후 첫 여권 나왔다‥사진 못 알아볼 듯
- 블랙핑크 제니 예쁜데 ‘디 아이돌’ 칸 평론가들 “지저분하고 선정적” 혹평(칸 영화제)
- ‘전 남친 논란’ 박민영 볼살 쏙 빠진 얼굴 근황, 4개월만 SNS 활동 재개
- 방탄父 방시혁, 340억+300평 美저택 공개 “상상을 현실로”(걸스나잇아웃)[결정적장면]
- 채정안, 과감 비키니 입었다 급반성 “엉덩이 근육 키워야”(채정안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