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소연 “나쁜 결과도 과정 중 하나” 인생 조언(소년판타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 소연이 판타지 소년들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했다.
5월 25일 방송된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에서 소연의 신곡 'SPACEMAN'(스페이스맨) 팀의 세미파이널 '프로듀서 신곡 미션' 진행 과정이 공개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여자)아이들 소연이 판타지 소년들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했다.
5월 25일 방송된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에서 소연의 신곡 ‘SPACEMAN’(스페이스맨) 팀의 세미파이널 ‘프로듀서 신곡 미션’ 진행 과정이 공개 됐다.
홍성민, 소울, 이한빈, 김규래, 산타, 하야토, 하석희는 소연이 만든 신곡 ‘스페이스맨’으로 무대를 준비했다. 상위권 멤버들 사이에서 지난 4학기에 20등이 한 번에 하락해 23위가 된 이한빈은 자신감이 떨어진 모습을 보였다.
소연은 곡 표현에 중요한 점을 설명했지만, 이한빈은 “사실 걱정이 많이 됐다. 제 매력을 제대로 보여드리지 못할 것 같았다”라고 걱정했다.
소연은 파트 분배를 녹음 날 결정하기로 하고, 중간평가까지 완곡을 연습해 오라고 지시했다. 이한빈은 유독 노래가 익숙해지지 않았고, 파트도 다른 멤버들에게 넘겨주게 됐다. 겨우 파트를 얻었지만, 소연의 지적을 계속 받았다.
연습 후 근처 카페로 이동한 소연은 소년들에게 “나는 서바이벌 할 때 눈앞의 것들을 바라보지는 않았다. 내가 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했다. 나쁜 결과가 있어도 내가 가는 과정의 하나라고 생각했다”라고 조언을 했고, 이한빈은 홍성민의 도움을 받아 연습을 반복했다.
(사진=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화사 카메라 꺼진후 대화 얼마나 더티하길래…김태호PD “민감한 얘기 삭제”
- 이금희 “친오빠 사망, 母 내게 지극 정성인 덕분에 방송인 돼”(유퀴즈)[어제TV]
- 선우은숙 婦 최선정 “부끄러워 못 입어” 비키니 자태 깜짝이야
- 이경규 딸 이예림,♥김영찬 결혼+코 성형 성공 ‘물 오른 미모’
- 황재균♥지연, 370억 신혼집 너무 넓어‥오상진 “산소 부족할 정도”(프리한 닥터)
- “♥이상화 위해” 강남, 韓 귀화 후 첫 여권 나왔다‥사진 못 알아볼 듯
- 블랙핑크 제니 예쁜데 ‘디 아이돌’ 칸 평론가들 “지저분하고 선정적” 혹평(칸 영화제)
- ‘전 남친 논란’ 박민영 볼살 쏙 빠진 얼굴 근황, 4개월만 SNS 활동 재개
- 방탄父 방시혁, 340억+300평 美저택 공개 “상상을 현실로”(걸스나잇아웃)[결정적장면]
- 채정안, 과감 비키니 입었다 급반성 “엉덩이 근육 키워야”(채정안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