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상이, 여름의 시작[화보]

손봉석 기자 2023. 5. 25. 20: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레나 옴므 플러스



배우 이상이가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듯, 강렬하면서도 절제된 섹시미가 돋보이는 패션 화보를 25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함께한 이상이의 패션 화보는 “WHITE BALANCE”라는 타이틀 아래 다양한 화이트톤 스타일링을 컨셉으로 촬영이 진행되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상이는 훈훈한 비주얼과 탄탄한 피지컬로 순백의 화이트 패션을 강렬하면서도 절제된 섹시미로 선보이는가 하면, 카메라를 오롯이 바라보는 담대한 시선처리와 유연한 움직임으로 그만의 견고하고 강인한 프로포션을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상이는 오는 6월 9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에서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청년 복서 ‘우진’ 역을 맡아 첫 액션물 도전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화보 촬영 당시 이상이는 액션 연기로 다져진 피지컬을 자랑하며 해질녘 여름 바이브를 고스란히 화보에 담아낸 것은 물론, 섬세한 표정 연기와 시선으로 단단한 피지컬에 반하는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현장을 프로페셔널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강렬하면서도 절제된 섹시미가 담긴 배우 이상이의 패션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6월호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상이가 청년 복서 ‘우진’ 역으로 변신할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은 오는 6월 9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