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7일 만에 101만 돌파"…'분노의 질주10' 신작 개봉에도 멈춤 없는 흥행 레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액션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이하 '분노의 질주10', 루이스 리터리어 감독)가 쟁쟁한 신작 개봉에도 흔들리지 않는 흥행 레이스로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개봉 7일 만에 누적 관객수 101만 명을 돌파했다.
'분노의 질주10'은 5월 4주 차 개봉한 신작 '인어공주' 등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7일 연속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액션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이하 '분노의 질주10', 루이스 리터리어 감독)가 쟁쟁한 신작 개봉에도 흔들리지 않는 흥행 레이스로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개봉 7일 만에 누적 관객수 101만 명을 돌파했다.
'분노의 질주10'은 5월 4주 차 개봉한 신작 '인어공주' 등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7일 연속 이어가고 있다.
무엇보다 바로 어제 개봉 7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더 퍼스트 슬램덩크' '존 윅4' 등 2023년 대표 흥행 작품보다 빠른 시점으로 흥행 질주를 하고 있는 것. 박스오피스 1위의 화제작 '분노의 질주10'은 이번주 석가탄신일 연휴를 앞두고, 다시 한번 흥행 시동을 거세게 걸 것으로 전망된다.
이처럼 개봉 2주차에도 멈추지 않는 흥행 레이스중인 '분노의 질주10'은 돔 역의 빈 디젤을 비롯한 미셸 로드리게즈, 존 시나, 성 강, 샤를리즈 테론 등 오리지널 캐스트와 새로운 빌런 단테 제이슨 모모아, 브리 라슨 등 뉴 캐스트의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하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오직 극장에서만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카 체이싱 액션, 맨몸 액션을 비롯한 다채로운 액션을 CG 없이도 완벽하게 구현해 내며 반드시 큰 스크린과 웅장한 사운드로 즐겨야 하는 5월 이른 무더위를 뚫는 극장 체험 영화로 각광받고 있다.
'분노의 질주10'은 돔(빈 디젤) 패밀리가 운명의 적 단테(제이슨 모모아)에 맞서 목숨을 건 마지막 질주를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빈 디젤, 제이슨 모모아, 제이슨 스타뎀, 샤를리즈 테론, 브리 라슨, 미셸 로드 등이 출연했고 '타이탄' '나우 유 씨 미: 마술사기단'의 루이스 리터리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나훈아, 음주운전 교통사고 사망…임영웅·유재석 조문"…선 넘은 가짜뉴스, 100만명 낚였
- '싱글맘' 박은혜 "이혼 후 이혼상담 쇄도..결별 3년차엔 남편 필요해 만류"(라스)
- [종합] "아기에게 폭력 안돼"…송중기, ♥케이티 첫 동반 공개석상 무산 이유
- 이승기♥이다인, 363평 대저택서 신혼생활...황재균♥지연 신혼집 'L타워' ('프리한닥터M')
- 김흥국, 20년 기러기 아빠 생활 끝…막내딸 美 대학졸업식서 눈물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