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서, 타이틀곡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BPM’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가수 경서가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BPM’ 뮤직비디오로 사랑스러운 연기를 선보인다.
경서는 24일 SNS와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미니앨범 ‘ONGOING (온고잉)’ 타이틀곡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BPM’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누군가 문을 노크하자 도어 뷰어로 밖을 내다보는 경서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경서는 타로 카드를 펼쳐보거나 달콤한 미소를 지으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요동치는 심장 박동수 그래프와 함께 중독성 강한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BPM’ 후렴구가 펼쳐져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끌어올린다.
경서의 첫 연기 도전이 눈길을 끈다. 경서는 상큼한 표정 연기와 다채로운 연출로 사랑에 빠진 감정을 표현했다. 영상 말미에는 흩날리는 꽃잎과 함께 아련하면서도 벅차오르는 표정을 선보여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기대를 높였다.
타이틀곡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BPM’은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과정 속 사랑에 빠진 감정을 심장 박동수에 비유한 곡으로, 감성적인 밴드 사운드와 조화를 이룬 경서의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인다.
앨범에는 ‘다시 또, 봄’, ‘봄이야’, ‘궁금해’, ‘널 이해했다면 우린 달라졌을까’까지 완성도 높은 총 5곡이 담겨 경서의 성장한 음악성을 확인할 수 있다.
경서의 첫 미니앨범 ‘ONGOING’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BPM’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식] ‘남주의 첫날밤’ 병산서원에 못질···KBS “복구 논의 중”
- [공식] ‘오징어게임2’ 개별수익 1.5조?···넷플릭스, 강력부인
- 정우성, 신년인사도 빠졌다···‘음주운전’ 배성우도 했는데
- JK김동욱 “어떤 이유든 슬픔 강요 옳지 않아”···추모글 요구 반박
- [스경연예연구소] 2025 영화계, 봉·박 오지만 작품수↓
- ‘한국인의 밥상’ 최불암, 3개월 휴식 마치고 2일 방송부터 복귀
- 장성규, ‘KBS 연기대상’ 진행 후 무안공항 제주항공 참사 피해지원 위해 1000만원 기부
- [종합] ‘스타강사’ 김미경 “통장 잔고 0원…혈압 189로 쓰러져” (4인용)
- 안세하, 학폭 의혹 3개월 만 SNS 글…제주항공 참사 추모
- [스경X이슈] 전재준, 아니 박성훈…‘오겜’ 19금 사진으로 망신살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