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5일 데뷔’ 신예 루네이트, 데뷔곡은 ‘Wild Heart’·‘Voyager’···트랙리스트 공개
신예 아이돌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가요계에 출격한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지난 23일 오후 SNS에 첫 번째 미니앨범 ‘CONTINUE?’(컨티뉴?)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Voyager’(보야저)와 ‘Wild Heart’(와일드 하트)를 비롯해 ‘XX’, ‘We Like It’(위 라이크 잇), ‘Live In The Moment’(리브 인 더 모먼트)까지 루네이트의 음악색을 처음으로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5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은 항해자를 뜻하는 ‘Voyager’와 강렬한 분위기를 내뿜는 ‘Wild Heart’로, 곡명에서부터 루네이트의 거침없는 패기를 엿볼 수 있다.
또 PCDC, Sebastian Thott(세바스티안 토트), Alex Karlsson (JeL) (알렉스 칼슨), Didrik Thott(디드릭 토트) 등 국내외 실력 있는 프로듀서진들이 각 트랙의 작업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레이싱 경기의 피니시 라인에서 승리를 알리는 체커기, 확연하게 돋보이는 원색의 컬러감과 ‘SPEED’(스피드)라는 문구 등도 역동적인 에너지를 배가하며 루네이트의 거침없는 질주를 기대케 한다.
‘XX’, ‘We Like It’, ‘Live In The Moment’ 등 수록곡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CONTINUE?’라는 물음에 루네이트가 제시할 다채롭고 명쾌한 해답이 기다려진다.
루네이트는 (주)판타지오가 7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으로, 다양한 커버 영상과 리얼리티를 오픈하며 데뷔 전부터 전 세계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루네이트의 첫 번째 미니앨범 ‘CONTINUE?’는 오는 6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식] ‘남주의 첫날밤’ 병산서원에 못질···KBS “복구 논의 중”
- [공식] ‘오징어게임2’ 개별수익 1.5조?···넷플릭스, 강력부인
- 정우성, 신년인사도 빠졌다···‘음주운전’ 배성우도 했는데
- JK김동욱 “어떤 이유든 슬픔 강요 옳지 않아”···추모글 요구 반박
- [스경연예연구소] 2025 영화계, 봉·박 오지만 작품수↓
- ‘한국인의 밥상’ 최불암, 3개월 휴식 마치고 2일 방송부터 복귀
- 장성규, ‘KBS 연기대상’ 진행 후 무안공항 제주항공 참사 피해지원 위해 1000만원 기부
- [종합] ‘스타강사’ 김미경 “통장 잔고 0원…혈압 189로 쓰러져” (4인용)
- 안세하, 학폭 의혹 3개월 만 SNS 글…제주항공 참사 추모
- [스경X이슈] 전재준, 아니 박성훈…‘오겜’ 19금 사진으로 망신살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