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 안성훈 때문에 ‘미스터트롯2’ 탈락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로또' 노지훈이 안성훈에게 서운함을 토로한다.
25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나의 왕자님' 특집으로 꾸며진다.
그런가 하면 '미스터트롯2' 경연 당시 안성훈과 함께 팀미션을 했던 노지훈이 탈락 후 가슴 속에 품어왔던 서운함을 고백해 안성훈을 당황하게 한다.
왕자님 같이 멋진 트롯 스타들과 함께 하는 역대급 눈호강, 귀호강 타임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5월 2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터로또’ 노지훈이 안성훈에게 서운함을 토로한다.
25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나의 왕자님’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에 보기만 해도 안구가 환해지는 트롯계 대표 미남 스타 노지훈, 최우진, 손빈아, 정민찬이 황금기사단 특급 용병으로 출격해 TOP7과 노래 대결을 펼친다.
이날 노지훈과 최우진은 백마 탄 왕자님 같은 옷차림으로 등장, 안성훈의 ‘공주님’을 부른다.
날카로운 턱선, 아찔한 콧날, 촉촉한 눈빛까지 모두 갖춘 두 사람의 듀엣 무대에 박지현은 “진짜 멋있다. 왕자님 같다”라며 혀를 내두른다.
손빈아와 정민찬은 설운도의 ‘쌈바의 여인’을 선곡, 화끈한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정민찬은 발레트롯 창시자답게 엄청난 턴과 발차기로 감탄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미스터트롯2’ 경연 당시 안성훈과 함께 팀미션을 했던 노지훈이 탈락 후 가슴 속에 품어왔던 서운함을 고백해 안성훈을 당황하게 한다.
노지훈은 “팀미션 때 채찍만 아니었으면 더 올라갈 수 있었을 텐데…”라며 채찍 퍼포먼스를 제안한 안성훈을 저격한다. 이에 안성훈도 “네가 좋다며”라며 소심하게 반항한다. 두 사람의 유쾌한 티격태격의 결말이 궁금하다.
무엇보다 이날 TOP7과 황금기사단이 역대급 팽팽한 접전을 펼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각본 없는 드라마 같은 승부 양상에 녹화 당시 현장에 있던 TOP7, 황금기사단, 2MC, 제작진, 팬들까지 손에 땀을 쥐며 긴장했다는 전언.
특히 양팀의 운명을 결정지을 대판의 사나이로 공식 쌈닭 안성훈이 등판하며 현장의 분위기는 더욱 불타올랐다고 한다. 과연 승리의 여신은 TOP7과 황금기사단 중 누구의 손을 들어줄지 주목된다.
왕자님 같이 멋진 트롯 스타들과 함께 하는 역대급 눈호강, 귀호강 타임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5월 2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미, 이탈리아에서도 빛난 치명적 매력 [똑똑SNS] - MK스포츠
- 안신애, 역시 골프여신…인형인 줄 [똑똑SNS] - MK스포츠
- ‘母 빚보증’ 심형탁, 5억 소송 무죄 “돈 빌린 거 알지 못해” - MK스포츠
- 이영지, 카리나 외모 극찬했다 비난 받자…“제가 지향하는 바” 소신 발언 - MK스포츠
- 2003년 독일전 이후 20년 만에 이룬 쾌거, 아기 호랑이는 에펠탑을 무너뜨렸다 [U-20 월드컵] - MK스
- ‘9위 한화와 1G차’ 이강철 감독의 미소 “고영표 에이스다운 피칭+김상수 공수 맹활약” [MK수
- NC 연패 탈출 이끈 대체선발의 97구 역투 [MK부산] - MK스포츠
- 피렐라 ‘손깍지 하이파이브~’ [MK포토] - MK스포츠
- 뷰캐넌-구자욱 ‘사랑의 하트’ [MK포토] - MK스포츠
- 두산 꺾고 하트 세리머니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