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수록, 파격"…확 바뀐 TNX(더뉴식스), 최태훈·우경준 콘셉트 포토

2023. 5. 24. 17: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그룹 TNX(더뉴식스, 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가 24일 미니 3집 'BOYHOOD'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실내 광고 콘셉트로 더뉴식스 멤버 최태훈과 우경준의 모습이 담겼다. 먼저 최태훈은 초콜릿을 들고 카메라를 강렬하게 응시하고 있으며, 우경준은 필름 카메라를 들고 고차원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레트로 콘셉트임에도 불구하고 세련된 두 사람의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냈다.

앞서 장현수와 은휘를 시작으로 첫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더뉴식스는 계속해서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사진과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단체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티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로 컴백에 대한 관심을 높일 전망이다.

'BOYHOOD'는 서로 다른 배경과 지역에서 각자의 삶을 살아가던 여섯 명의 소년들이 같은 꿈과 목표를 위해 모여 하나의 팀을 이루고 서로 의지하며 함께 성장해 간다는 팀명 의미 그대로의 서사를 담은 앨범이다. 더뉴식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멤버들의 다채로운 보컬 매력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6월 7일 오후 6시 발표.

[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