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호, 결혼 전격 발표…"숨기는 것 안좋아해" 커플링 깜짝 공개 [종합]

2023. 5. 24. 16: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40)가 결혼 소식을 전격 발표했다.

24일 MBC '라디오스타' 제작진에 따르면 홍진호는 최근 녹화에서 "저도 결혼하려고 준비 중"이라며 커플링을 깜짝 공개했다.


이같은 홍진호의 고백 영상은 '라디오스타' 제작진이 온라인에 선공개해 네티즌들의 주목도 받고 있다.

영상에서 홍진호는 "(여자친구와)결혼을 하려고 준비 중"이라면서 "저는 숨기는 것을 안 좋아해서 항상 차고 다닌다'며 자신의 커플링을 가리켜 모두를 놀라게 했다.

홍진호의 결혼 발표 깜짝 고백은 과거 홍진호와 방송에서 '러브라인'을 이뤘던 가수 레이디제인(본명 전지혜·38) 관련 대화 중 나온 것이다. 레이디제인은 보이그룹 빅플로 출신 배우 임현태(29)와 오는 10월 14일에 결혼 예정이다.

홍진호가 결혼을 전격 발표하며 예비신부가 누구일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더불어 '라디오스타' 본 방송에서 여자친구에 대해 어떤 언급을 하게 될지에도 기대감이 높아진다.

앞서 홍진호는 열애 중인 사실도 알려지지 않았던 까닭에 이번 소식에 시선이 모아지는 상황이다.

홍진호는 지난 2018년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때에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당시 홍진호는 "첫눈에 반한다는 기준은 없다"며 "계속 보면서 느낌이 좋은 사람이다. 머리는 생머리였으면 좋겠고, 키는 저보다 조금 작았으면 좋겠고, 귀여운 상이면 좋겠다"고 고백했다.


한편, 한국을 대표하는 프로게이머 중 한 명인 홍진호는 여러 방송에서 능청스러운 입담과 남다른 예능감을 발휘해 사랑 받고 있다.

방송 활동 외에도 최근에는 포커 플레이어로 전향해 각종 대회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뛰어난 실력을 인정 받았다. 지난해에는 국제 포커 대회에서 2회 우승하며 큰 상금을 거머쥐기도 했던 홍진호다.


[사진 = MBC '라디오스타' 선공개 영상, MBC 방송화면, 마이데일리 사진DB]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