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7월 트레이드? 보스턴 유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타니 쇼헤이(LA에인절스)의 트레이드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보스턴이 오타니 영입에 나설 것이라는 미국 현지 보도가 나왔다.
미국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는 23일(한국시간) "보스턴 레드삭스 로스터에 오타니가 있으면 즉시 플레이오프 경쟁팀이 될 것"이라면서 "오타니는 FA가 될 선수로 트레이드 마감일에 거래될 수 있다"고 밝혔다.
미국 현지에선 LA에인절스가 최소 5억 달러에 이를 FA 오타니를 잡을 가능성도 낮게 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오타니 쇼헤이(LA에인절스)의 트레이드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보스턴이 오타니 영입에 나설 것이라는 미국 현지 보도가 나왔다.
미국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는 23일(한국시간) “보스턴 레드삭스 로스터에 오타니가 있으면 즉시 플레이오프 경쟁팀이 될 것”이라면서 “오타니는 FA가 될 선수로 트레이드 마감일에 거래될 수 있다”고 밝혔다.
LA에인절스의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이 떨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LA에인절스는 7월말 트레이드 데드라인을 앞두고 오타니를 매물로 내놓을 수도 있다. FA시장에서 지명권으로 보상받는 것보다 FA를 앞둔 선수를 보내며 유망주나 약점인 포지션의 즉시전력감을 보강하는 게 훨씬 도움되기 떄문이다.
미국 현지에선 LA에인절스가 최소 5억 달러에 이를 FA 오타니를 잡을 가능성도 낮게 보고 있다. 보스턴 뿐만 아니라 LA 다저스 등 복수의 팀들이 오타니를 노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올시즌 오타니는 투수로 10경기 등판해 5승1패, 평균자책점 3.05를 기록 중이다. 타자로는 47경기에 나서 타율 0.282, 11홈런, 32타점을 기록하고 있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 논란’ 이소라 “잠깐이지만 만나 즐거웠다”...♥최동환과 경주에서
- 이솔이, ♥박성광 반할 우월한 비키니 몸매.. 휴양지에선 물장난이 진리
- ‘기자 변신→3월 결혼’ 조정린, 임신 소식 알려졌다 (강심장리그)
- 이용식-이수민 부녀, KTX 무임승차..대형 사고에 ‘진땀’
- 박연수, 딸 송지아 노래방서 美친 춤 실력에 “저 끼를 누르고 어떻게 골프를...” 감탄
- H유진, TKO 패배.. 피멍 얼굴 공개 “추성훈 형님께 죄송”
- 빠지 간 강남, PD 암살 시도했다가 멱살 잡혀.. 캠핑장 정체는 ‘♥이상화 본가’
- 유튜브 홍보효과는 수익 아닌가요?…김태리 소속사의 이상한 ‘대리사과’
- ‘69억 빚’ 이상민, 종기 수술도 방송 협찬?...“내가 결제했다” 해명(‘돌싱포맨’)
- 고은아, 의료사고로 무너진 코 재수술 예고 “옛날과 너무 많이 달라져”(방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