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설아, 신곡 ‘Flower’ 발매···봄 물들일 웰메이드 러브송

손봉석 기자 2023. 5. 23. 22: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싱숭생숭(ㅅㅅㅅㅅ) 제공



걸그룹 우주소녀(WJSN) 설아의 프로젝트 음원이 베일을 벗었다.

설아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로젝트 싱숭생숭(ㅅㅅㅅㅅ)의 네 번째 음원 ‘Flower (플라워)’를 발매했다.

‘Flower’는 봄처럼 화사하고 예쁜 마음들을 담은 어쿠스틱 기반의 미디엄 템포 곡이다. 설아는 조금씩 피어나는 꽃처럼 점차 변해가는 마음과 봄날의 풋풋한 연애 감정을 그려낸 ‘Flower’를 통해 리스너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한다.

“너와 나 어쩜 우리 / 봄날과 꽃잎처럼 잘 어울릴 것 같아 / 어떤 날엔 한가득 너를 안고 싶어져”라는 설렘을 가득 담은 가사와 어우러지는 설아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듣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가창에 참여한 설아는 우주소녀의 리드보컬로,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일진에게 반했을 때’, 웹드라마 ‘러브 인 블랙홀’ 등 다수의 OST 가창에 참여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설아의 깨끗하고 호소력 짙은 보컬로 완성된 ‘Flower’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프로젝트 싱숭생숭(ㅅㅅㅅㅅ)은 마음이 들떠 어수선하고 갈팡질팡하게 만드는 봄에 어울리는 노래들을 골라 들려주는 봄 플레이리스트 프로젝트다.

설아가 가창한 프로젝트 싱숭생숭(ㅅㅅㅅㅅ)의 네 번째 음원 ‘Flower’는 2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