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방송 끼고 종기 수술? 내가 수술비 계산해” 억울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상민이 종기 수술비를 자신이 냈다고 해명했다.
이상민은 "장염이 새벽이 최절정이다"고 공감했고 김준호는 음문석에게 "약하다"며 "이상민이 종기로 고생했는데 자기 돈 내고 수술할 돈이 없어서 방송 끼고 방송에서 수술했다"고 몰아갔다.
김준호가 거듭해서 "추잡하다"고 몰아가자 이상민은 "종기 수술비 내가 냈다. 내가 제작진에게 수술비 내줘야 하는 거 아니냐고 했다. 내가 계산했다. 나가려고 하는데 계산하셔야죠 그래서"라고 억울해하며 해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상민이 종기 수술비를 자신이 냈다고 해명했다.
5월 23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진격의 설움꾼들 배우 태항호, 음문석, MC그리가 출연했다.
음문석은 힘들었던 과거 설움 경험담으로 “병원비 없어서 병원을 못 갔다. 없는 사람들은 어느 정도 있다가 없는 게 아니라 어느 순간 뚝 떨어지고 시간이 있다가 생긴다. 아파도 버틸 수 있겠다 했는데 저녁이 되면 더 아프다”고 말했다.
이상민은 “장염이 새벽이 최절정이다”고 공감했고 김준호는 음문석에게 “약하다”며 “이상민이 종기로 고생했는데 자기 돈 내고 수술할 돈이 없어서 방송 끼고 방송에서 수술했다”고 몰아갔다. 태항호는 “종기 떼는 걸요? 그걸 촬영 끼고요?”라며 놀랐고 탁재훈은 “종기 협찬이지”라고 거들었다.
김준호가 거듭해서 “추잡하다”고 몰아가자 이상민은 “종기 수술비 내가 냈다. 내가 제작진에게 수술비 내줘야 하는 거 아니냐고 했다. 내가 계산했다. 나가려고 하는데 계산하셔야죠 그래서”라고 억울해하며 해명했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현아, 5천 평 자택 자랑 “뒷마당서 골프 50m 어프로치 가능”(걸스나잇아웃)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복귀’ 홍진영, 가슴라인 다 드러난 아찔패션‥볼륨감 이 정도였나
- 故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성형 성공 미모 근황…영화의 한 장면 같아
- 이효리→화사 카메라 꺼진후 대화 얼마나 더티하길래…김태호PD “민감한 얘기 삭제”
- 송가인, 46kg 가냘픈 몸매 근황…물 오른 미모로 골프 요정 변신
- 김태리씨, 그건 재능기부가 아니라 노동력 착취라 불려요[이슈와치]
- 이효리 “나영석PD 예능하고파, 김태호PD 이제 질렸다”(댄스가수 유랑단)
- 채정안, 과감 비키니 입었다 급반성 “엉덩이 근육 키워야”(채정안TV)
- 뷔X제니, 파리 이어 칸 데이트 하나…뷔 먼저 니스 공항 도착